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보람 (씨야) 너의 키스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의 키스를\46751\10243671\0\1\TsLpu5H-jMI\https://blog.kakaocdn.net/dn/TL8E6/btrdjeZ1JtO/By690yki4ozCRwVvbucG71/img.jpg\

너의 키스를 정보

 

작사 안영민 작곡 Iony (아이오니) 편곡 Iony (아이오니)

 

 

Youtube Official

 

너의 키스를 가사

 

나의 긴 생머리보다
조금은 긴 치마보다
가끔은 더 과감해지고 싶어
네가 나보다 좋아했던 그 애보다
예뻐지고 싶어 baby
alright 더는 이제
don’t cry
짓궃은 과거에 휘둘리지 않아요
너의 키스를 기다려왔는데
그 애가 신경쓰였나봐
너의 지난 얘긴 잊어버릴래
내가 바보같았어
정말 너를 많이 좋아하나봐
너의 앞에 서면 붉어져
나의 손을 잡아주겠니
내게 고백해주겠니
I just wanna love
시들지 않는 마음을 난 주고 싶어
너에겐 뭐든 다 baby
alright 더는 이제
don’t cry
짓궃은 과거에 휘둘리지 않아요
너의 키스를 기다려왔는데
그 애가 신경쓰였나봐
너의 지난 얘긴 잊어버릴래
내가 바보같았어
정말 너를 많이 좋아하나봐
너의 앞에 서면 붉어져
나의 손을 잡아주겠니
내게 고백해주겠니
I just wanna love
내 곁에 네가 있어서
내 맘에 손짓해줘서
우리만의 언어 그걸로 충분한 걸
나에게 네가 와줘서
난 행복한 걸
do you love me
do you love me
I’m in love with you
너의 키스를 기다려왔는데
그 애가 신경쓰였나봐
너의 지난 얘긴 잊어버릴래
내가 바보같았어
정말 너를 많이 좋아하나봐
너의 앞에 서면 붉어져
나의 손을 잡아주겠니
내게 고백해주겠니
I just wanna love
너의 키스를
이보람 (씨야)
2019.01.18

앨범설명

'이보람' [너의 키스를]
 
이보람이 2019년 새해 새로운장르 새로운곡으로 다시 한번 팬들을 찾는다.
이번곡 ‘너의 키스를’은 상대의 과거를 질투하는 여자의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R&B 장르의 곡이다. 흥겹고 리드미컬함이 특징적인 이 곡을 이보람만의 색깔로 잘 녹여내었다.
이번곡은 ‘찬바람이 부니까’로 이보람과 좋은 듀엣을 보여준 신예 작곡가 Iony와 의기투합해서 만들어졌다.
Iony는 매우 기대받는 신예작곡가로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의 곡을 이보람표 R&B로 잘 소화시킨곡이다.
 
Credit) 
작곡:Iony
작사:안영민
편곡: Iony
피아노:Iony
기타: 박신원
녹음:퍼즐스튜디오
녹음엔지니어:정영원
믹스엔지니어:김규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