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재정 가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가사\738480\10191120\0\1\YZkn0CfR-DQ\https://blog.kakaocdn.net/dn/dizGke/btrdkbhlBIG/2Hp1EXcvlhTknPTt0NKYoK/img.jpg\

가사 정보

 

작사 박재정 작곡 박재정, 김형표 편곡 김형표

 

 

Youtube Official

 

가사 가사

 

너에게는 내가 없어
마음에도 내가 없어
처음보다 다른 너의 눈에는
다른 사람이 있어
단 한 번도 쓴 적 없어
이거라도 해야 했어
전해 주고픈 마음이
잘 안 가는 사랑이었어
너도 알잖아 우리의 말들을
돌이킬 수 없는 상처 알잖아
그만하자 너 맘대로 해
더 이상은 안 돼
잘 지내
우리 미워하다
너를 후회하다
넌 아직 알지 못해도
어떤 이유였대도
나의 그대이기에
이미 다른 사람이잖아
난 헤어진 사람이잖아
아직도 니 옆에 살고 있는 나
더 다가가지 않아도
내가 주지 못해도
너의 옆엔 그 사람
이런 말도 필요 없잖아
이런 노래 필요 없잖아
그냥 너에게는 내가 없잖아
이 노래 원래 좋게 쓰려고 했어
근데 틀렸어 다 망쳐버렸어
그러다 내 마음에
또 들어오는 널 이해해
하지 말아줘 나를 내버려 둬
그래도 나는 믿고 있을게
결코 잊지 못하는
나의 사람 그대를
내가 외로우면 되잖아
내가 잘 지내면 되잖아
한번 잘해볼 게
내가 바뀔 게
더는 나 표현하지 못 하는
노래 속의 그 가사
나는 너를 사랑해
너는 이 노랠 듣지도 않겠지
가사
박재정
2018.08.04

앨범설명

박재정 '가사'
- 데뷔 후 첫 자작곡...탁월한 보컬에 작사, 작곡 역량까지 더하다
- 발라드 정수 지키며 꾸준히 성장하는, 앞으로 더 기대되는 젊은 발라더
 
가수 박재정이 신곡 '가사'를 발표했다.
 
'가사'는 박재정이 데뷔 4년 만에 선보이는 첫 자작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할 곡을 만드는 도중 이별해 결국 엉망이 되어버린 이야기가 담긴 발라드이다.
 
박재정이 가사를 쓰고, 박재정과 그의 대학친구이자 그룹 cott의 김형표가 함께 곡을 만들었으며,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쓸쓸한 피아노 연주에 담담하게 울려 퍼지는 그의 목소리와 깊은 감성은 곡의 진정성을 끌어올리며 긴 여운을 준다.
 
2014년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박재정은 2016년부터 본격적으로 프로듀서 윤종신과 손잡고 '두 남자', '여권', '시력', '악역', '니가 죽는 꿈' 등 발라드곡을 연이어 발표하며 젊은 발라더로서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정통 발라드 넘버들을 통해 발라드에 최적화된 목소리와 감수성을 인정받은 박재정은 이번 자작곡 '가사'를 통해 작사, 작곡 역량까지 선보이며 한층 성장한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
 
누구보다 발라드에 대한 정서를 이해하고 사랑할 줄 아는 박재정은 늘 그렇듯, 발라드 정수를 지키며 꾸준히 정진할 것이다.
 
[박재정의 이야기]
누구나 한 번쯤 사랑하는 사람에게 노래를 만들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할 것 같아요.
그녀가 들어주길 바랍니다.
 
 
 
[Credit]
Lyrics by 박재정 
Composed by 박재정, 김형표
Arranged by 김형표
 
Piano 송영주
 
Vocal Directed by 로이킴
Recorded by 정재원(@STUDIO89), 신대섭(@이레뮤직)
Mixed by 김일호(@STUDIO89)
Mastered by Stuart Hawkes(@Metropolis Stud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