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정흠밴드 내가 미안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미안해\781276\10274764\0\1\hZPfZ_fHg70\https://blog.kakaocdn.net/dn/Oi5IB/btrdpM93l6P/cUUN1Eh7h1jbxzvM7kEDc1/img.jpg\

내가 미안해 정보

 

작사 정민경, NICKY 작곡 정민경, NICKY 편곡 황명흠, 박해형

 

 

Youtube Official

 

내가 미안해 가사

 

날 웃게 하는 건 너야
그만큼 아프게 하는 것도 너야
별일 아닌데 왜 그리 섭섭하고
기대치는 높아져만 가는지
넌 그대로 좋은 사람
그저 쌩뚱맞은 내 감정들이
널 이상하게 날 이상하게
우리의 시간을
망쳐버려서 속상해
한바탕 다투고 한숨 자고 일어나니
애틋한 맘이 한가득
니가 또 보고 싶어
진짜 이별 벼랑 끝까지 갔던
그 마음은 어디로
씩씩거리고 두 귀를 막고
세상 서럽게 울었는데
진짜 많이 좋아하나봐
아니 사랑하고 있나봐
너무 짠해 니 얼굴 니 표정 니 눈빛
어쩔줄 몰라하는 말투도 내가 미안해
다시 생각해보면
너는 맘이 참 넓은 것 같아
언제든 미안하단말
니가 먼저 할수있대
진짜 이별 벼랑 끝까지 갔던
그 마음은 어디로
씩씩거리고 두 귀를 막고
세상 서럽게 울었는데
진짜 많이 좋아하나봐
아니 사랑하고 있나봐
너무 짠해 니 얼굴 니 표정 니 눈빛
어쩔줄 몰라하는 말투도 내가 미안해
정말 미안해
그렇게 웃어줄 줄 알았어
내가 미안해
용왕님 보우하사 OST Part.8
정흠밴드
2019.04.17

앨범설명

감성 어쿠스틱 듀오 정흠밴드가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이 보우하사' OST에 참여한다.
 
정흠밴드는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Beach Paradise’를 발매해 가요계 데뷔했으며, 따뜻하고 섬세한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꾸준한 음원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연 활동으로 음악팬들의 감성을 저격한 정흠밴드는 지난 2015년 ‘청년난장페스티벌’에서 은상을, 2017년 ‘국제 K-스타 어워즈’에서 밴드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다정한 음악 색깔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정흠밴드는 다양한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용왕님 보우하사’의 여덟 번째 OST ‘내가 미안해’는 정흠밴드의 멤버 정민경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황명흠이 편곡했다. 사랑 앞에 자존심 세울 필요 없이, ‘내가 미안해’라고 사과하면서도 애틋한 마음을 한가득 담아낸 곡이다. 기타와 보컬중심의 어쿠스틱한 사운드로 따뜻하고 내츄럴한 감성을 이야기한다.
 
 
내가 미안해 [Credit]
 
Lyrics by 정민경, Nicky
Composed by 정민경, Nicky
Arranged by 황명흠, 박해형
 
Vocal 정민경
Guitar 황명흠
Keyboard 박해형
 
Recorded by 엠피아스튜디오
Mixed by 박해형
Mastered by 전훈 @ 소닉 코리아
 
Artwork & Design by 황수정
Making film & MV 이재란
 
Strategy & Public Relations 박송아 황수정 이재란
Executive Producer KG 컴퍼니, 풍경 엔터테인먼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