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케이준 (김경준) 노세노세 (구세주 주제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노세노세 (구세주 주제가)\172271\310030\1\0\XdrzvnX4TX8\https://blog.kakaocdn.net/dn/bmZbIm/btrdpMWuIoU/GEB4veXrI1IomB2y41atF0/img.jpg\

노세노세 (구세주 주제가) 정보

 

작사 케이준 작곡 케이준, 정대헌 편곡 정대헌

 

 

Youtube Official

 

노세노세 (구세주 주제가) 가사

 

노세노세 젊어서 노세
늙어지면 못 논 다네
노세노세 젊어서 노세
멋진 미랠 위해 

아무리 지금은 초라하더라도
나에게 아주 큰 꿈이 있어
지금은 아무도 모르겠지만
이제 난 떠날꺼야 

오 빛바랜 인생아
조금만 더 참아 주려무나
오 이제 시작이야
나만의 세상이 될꺼야

아무것도 모르는 코흘리개
시절에는 걱정없이 살았는데
이제 눈치밥에 하루살이
늘어지기만 하는 나의 이 뱃살이

우울하지만 괜찮아
기회가 있으니 그만 좀 걱정해
내나이 서른 이제부터 시작
아직 남은 날이 훨씬 더 많으니까 -
결혼합시다 OST
케이준 (김경준)
2006.01.12

앨범설명

지극히 정상적이고 멀쩡한, 결혼적령기 여자들의 고민들

ABOUT Drama
<결혼합시다>는‘현모양처’라는 개념을 끄집어낸다. “요즘도 현모양처를 꿈꾸는 사람이 있나?”라고 반문하는 이도 있겠지만 “너무 늦기 전에 결혼해 평범한 가정을 꾸리는 것이 당면한 최대 목표”라고 여기는 사람도 많다. 주인공 홍나영(강성연)이 그렇다. 그는 누구라도 주변에서 비슷한 사람을 두 세 명 꼽을 수 있을 만큼 아주 평범한 여성이다.
드라마는 33세의 홍보회사 과장인 나영이 ‘일도 일이지만 결혼도 잘 해서 기필코 잘 살고야 말겠다’는 생각으로 결혼 상대를 찾아나서는 것으로 시작된다. 처음에는 조건도 따져가며 상대를 고르던 나영은 허영심 많고 철없는 남자 재원(윤다훈)과 사랑에 빠지는 바람에 양가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에 골인한다. 이 과정에서 직장을 그만둔 나영의 최대 목표는 좋은 아내,좋은 며느리가 되는 것. 그러나 남편,시어머니,시동생 부부와의 갈등은 ‘활극’이라 표현될 만큼 녹록치 않다.
챙길 것은 챙겨가며 영악하게 결혼생활을 유지하는 동서 은선(이소연), 결혼보다 일을 중요시하는 친구 석순(추상미) 등 극중 다른 여성들과 달리 나영은 꾀부리지 않고 우직하게 현모양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

ABOUT O.S.T
<결혼합시다>음악에는 넬, 프리스타일등 실력있는 뮤지션들이 참여했다.특히 넬의 인연은 넬의 전체 참여가 아닌 김종완이 솔로로 멜로디 라인과 작사, 기타에 참여한 곡으로 넬의 노래라고 믿기어려울 정도로 발랄함을 가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