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종현, 강민혁 (CNBLUE) High Fl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High Fly\32833, 32850\1034351\0\1\7M2ovcnZnIY\https://blog.kakaocdn.net/dn/Ta30T/btrdo86M2vJ/Q5UcQzkahGY13MDCX0v460/img.jpg\

High Fly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High Fly 가사

 

꿈을 꿔도 똑같은 꿈
그렇게 길들여져
정답일 거라고 믿고 살고
TV 재방송을 보듯
녹화된 테입처럼
모두가 한 색으로 닮아가고
Why Why
왜 자꾸만 같은 대답 만을 원해
Why Why
왜 자꾸만 같은 모습으로만
살라고 말해
High High 높이 날아올라
High High 세상을 바라봐
내가 보던 게
세상의 전부는 아닐거야
High High 높이 뛰어올라
High High 세상에 달려가
내가 지내온 시간의
긴 인생의 한 점일거야

자동차는 네모나고
바나나는 노랑
언제나 똑같은 시선으로
남자는 다 바지를 입고
여잔 늘 치마를 입고
언제나 하던대로만 하기를
Why Why
왜 자꾸만 같은 대답 만을 원해
Why Why
왜 자꾸만 같은 모습으로만
살라고 말해
High High 높이 날아올라
High High 세상을 바라봐
내가 보던 게
세상의 전부는 아닐거야
High High 높이 뛰어올라
High High 세상에 달려가
내가 지내온 시간의
긴 인생의 한 점일거야

뭐가 그리 급한지
뭐가 그렇게 바쁜지
정해진 시간표대로만 살아가잖아
I wanna Fly Fly 자유롭게 날아
Fly Fly 힘차게 날아봐
감춰놓았던 너만의 꿈들을 펼쳐봐봐
Fly Fly 하늘 위로 날아
Fly Fly 더 높이 날아봐
속삭이지마 우리의 꿈들을 소리쳐봐
High High 높이 날아올라
High High 세상을 바라봐
내가 보던 게
세상의 전부는 아닐거야
High High 높이 뛰어올라
High High 세상에 달려가
내가 지내온 시간의
긴 인생의 한 점일거야


어쿠스틱 OST Part.2
이종현, 강민혁 (CNBLUE)
2010.10.07

앨범설명

음악영화 [어쿠스틱] OST, 그 두번째 씨앤블루의 "High Fly"

음악을 통해 꿈과 희망, 사랑을 찾아가는 청춘들의 밝고 유쾌한 판타지를 그려낸 영화 [어쿠스틱]의 두번째 OST, 씨앤블루의 "High Fly", 영화 [어쿠스틱]은 신세경, 임슬옹(2AM), 이종현, 강민혁(씨엔블루) 주연의 옴니버스 영화로 현재 대중문화의 아이콘이라 부를 수 있는 스타들의 개성있는 연기와 음악적 재능, 그리고 젊음과 음악이 어우러진 유쾌한 상상력이 조화를 이루어 청춘의 희망과 사랑을 노래하는 음악 영화이다. 씨엔블루에서 기타와 보컬을 맡고 있는 이종현과 드럼을 맡고 있는 강민혁은 우연히 어느 빵가게 주인을 만나 새로운 음악 세계에 눈을 뜨는 배고픈 인디 밴드의 기타리스트 역을 맡아 생애 첫 연기에 도전한다. 이번 두번째 OST 는 영화 내 종현과 민혁 이야기의 테마곡으로, 씨앤블루 이종현이 OST 가창에 직접 참여하여 음악 영화로서의 음악적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