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2BIC(투빅) Mr. Troubl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Mr. Trouble\643551\10012881\0\1\HmT87XlhDHM\https://blog.kakaocdn.net/dn/XlfTe/btrdpMWuLYE/0s3VbDwktJntIQVj0CJAnk/img.jpg\

Mr. Trouble 정보

 

작사 김이나 작곡 김형석 편곡 김형석, 전자맨

 

 

Youtube Official

 

Mr. Trouble 가사

 

현실속의 나는
늘 상상해왔던
나랑은 달라 왜
뱉어 버린 말들과
준비해 둔 말은
너무도 달라 왜
들키기 싫어
바보같은 내 모습
나도 싫어
어떡해야 돼
trouble number 1
사랑한단 마음을
멋있게 하려다
니 앞에 서면
나는 다시 어버버
number 2
서운했던 마음을
어른스럽게 하려다
다 엉망으로
만들어 버린 나
거울 속의 나는
늘 상상해왔던
나랑은 달라 왜
널 만나러 가는 길
창에 비친 난 오늘도
oh no no
감추기 싫어
내 모습대로 이고 싶을 뿐야
but I don’t know
what to do
trouble number 1
사랑한단 마음을
멋있게 하려다
니 앞에 서면
나는 다시 어버버
number 2
서운했던 마음을
어른스럽게 하려다
다 엉망으로
만들어 버린 나
I want to be someone
who’s not me oh
maybe that’s why
I am so stupid oh
너라면 나를
이해할 것 같은데
또다시 망치는 게 두려워
가슴으로 날 읽어줘
그 눈으로는 볼 수 없는 날
t t t Trouble maker
바보 나 내 계획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지
그렇게 요즘 이해들이
하나같이 바보같은 날
더 잘하고 싶은데
안해도 되는 쓸데없는
과한 욕심 땜에 엉망진창
본전도 못 찾지
연인들은 끌어내고
때마다 혀끝을 찼지
내게 사랑은 마치
자식도 망칠까봐
거지같은 사치
trouble number 1
사랑한단 마음을
멋있게 하려다
니 앞에 서면
나는 다시 어버버
number 2
서운했던 마음을
어른스럽게 하려다
다 엉망으로 만들어버린
바보같은 나를 잡아 줘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 Part.2
2BIC(투빅)
2016.11.05

앨범설명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 Part.2 "Mr. Trouble" 공개

호소력 짙은 발라드 대표 음원 강자 '투빅(2BiC)', 트렌디한 어반 빅밴드로 '흥겨움' 선사한다.

음원 강자 '투빅(2BIC)'이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의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지난 29일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가 첫 방송된 후, 1~2회에 걸쳐 엔딩 크레딧을 비롯해 주요 장면에 흘러나오며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켰던 "Mr. Trouble"은 감성적이고 호소력있는 발라드 음악을 선보여 온 '투빅(2Bic)'이 깊은 소울을 바탕으로 한 흥이 무엇인지 제대로 들려주는 곡이다.

'투빅(2BiC)'의 "Mr. Trouble"은 경쾌한 비트와 잘 짜여진 브라스 라인이 인상적인 트렌디한 어반 빅밴드 스타일의 곡이다. 또한 '상상했던 나'와 '현실속의 나'의 괴리감 속에서 '바보 같은 내 모습'을 들키기 싫어하는 극중 남자주인공 도현우(이선균 분)의 심리를 직접적으로 표현해낸 가사가 흥겨운 멜로디에 반전을 주며 심심치 않은 재미를 선사한다.

'투빅(2BiC)'의 "Mr. Trouble"은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의 음악 감독인 김형석이 작곡하고, 히트메이커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해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와 작사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또 하나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불륜이라는 소재를 유쾌하면서 색다르게 풀어내고 있는 화제작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의 다음 OST 주자로는 대한민국 최고의 혼성그룹 '어반자카파'가 나설 예정이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이동형
Ost Produced by 류호원, 김종태
Lyrics by 김이나
Composed by 김형석
Arranged by 김형석, 전자맨
Midi Programing by 전자맨
Brass by 김동하
Guitar by 정수완
Chorus by 이신성
Recorded & Mixed by 조정현 at K-note Studio & Korea Records Studio
Mastering by 전훈at SonicKorea Stud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