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주원 (문준원) 내가 만일 (시온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만일 (시온 Ver.)\16626\2203533\2\0\0HHTjWrCUvE\https://blog.kakaocdn.net/dn/XSo7r/btrdmCm3b5X/ya56iy0pKFoOnZVgPhU31K/img.jpg\

내가 만일 (시온 Ver.) 정보

 

작사 김성태, 박가영 작곡 김범수 편곡 김범수

 

 

Youtube Official

 

내가 만일 (시온 Ver.) 가사

 

내가 만일 하늘이라면
그대 얼굴에 물들고 싶어
붉게 물든 저녁 저 노을처럼
나 그대 뺨에 물들고 싶어
세상에 그 무엇이라도
그댈 위해 되고 싶어
오늘처럼 우리 함께 있음이
내겐 얼마나 큰 기쁨인지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너는 아니
워 이런 나의 마음을
굿닥터 OST Part.6
주원 (문준원)
2013.10.01

앨범설명

올 가을 '주원'의 뉴에이지 감성에 힐링 되다.
KBS 월화드라마 '굿 닥터' OST Part.6 '주원' - "소독약(Love medicine)" 공개!


KBS 월화 드라마 굿닥터 주인공인 '주원'이 OST에 직접 참여 하여 따듯하고 감성적인 힐링 뮤직 탄생을 예고 하고 있다. 서정적인 피아노선율과 아름다운 멜로디 와 옛사랑을 떠올리게 되는 한편의 시 같은 가사가 인상적인 "소독약"은 극중 '시온'은 "사랑은 아픕니다. 그래서, 소독약이 필요합니다." 라는 대사처럼 사랑은 아프지만 사랑으로 인해 그 아픔이 치유되는 감정을 담았다. 이 곡은 '노을' "살기위해서", '울랄라세션' "한사람", '손승연' "미친게아니구요" , '코요태' "헐리우드", '디셈버' "기억을걷다보면" 등을 히트시킨 '물만난물고기'의 곡으로 작사 물만난물고기, 미쓰김 기타 이성렬 융스트링 등 최고의 스텝들이 뭉쳐 만들었다. 또한, 이번에 함께 공개되는 안치환의 노래 "내가 만일" 은 새롭게 편곡되어 '주원' 의 목소리 와 극중 서번트 신드롬을 지닌 자폐성향의 발달장애청년 '시온'의 순수한 박시온 표 "내가 만일" 인 '시온버전' 을 같이 들어 볼 수 있다. 월화극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하고 있는 KBS2 월화드라마 '굿 닥터'(박재범 극본, 기민수 연출)가 또 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률 20% 대를 돌파한 상황. 성원대학병원 소아외과를 중심으로 각양각색 독특한 캐릭터들이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버무려지면서 전무후무한 휴먼 메디컬 드라마를 완성하고 있다. 한편,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한 김종국의 "모르나요", OST의 여왕 백지영이 부른 "울고만 있어"는 '굿닥터' 인기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또한 하동균의 "좋아 보여"와 이영현의 "미라클", 투빅의 "사랑하고 있습니다"는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석권, '굿 닥터 신드롬'을 입증했다. '굿닥터 신드롬' 의 무한 전파의 주인공 '시온'의 OST 참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주원'의 "소독약(Love medicine)"은 10월 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