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애프터스쿨 Diva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Diva\322666\537052\0\1\CveilV83S7U\https://blog.kakaocdn.net/dn/H9mae/btrdtLCJq36/Q3KUGsEBoaQLzFUvgugli0/img.jpg\

Diva 정보

 

작사 용감한 형제 작곡 용감한 형제 편곡 용감한 형제

 

 

Youtube Official

 

Diva 가사

 

I love my boy
Woo yeah
I love my boy
I love you ma boy
I love my boy
do do ro doro doro
I love my boy
I love you ma boy
Everybody scream
오늘밤 매일밤 자꾸만 네 생각만
나는 그대의 Diva di di diva
오늘밤 매일밤 짜릿짜릿한 이 순간
나는 그대의 Diva di di diva
자꾸만 네 생각이 나
너의 달콤한 향기
아무렇지 않은 척
난 네게 빠져버렸어
차갑게 말을 한대도
나는 멈출 수 없어
날 바라본다고 약속해 내게
I got 니 맘을 열 수 있는
Master key
넌 나의 Masterpiece
둘이 같이 마치 환상의 Tag team
You know we are destiny
사랑은 불 타 After this
너무나 달콤한 속삭임
짜릿짜릿한 Kiss so sweet
Boy U're my favorite
오늘밤 매일밤 자꾸만 네 생각만
나는 그대의 Diva di di diva
오늘밤 매일밤 짜릿짜릿한 이 순간
나는 그대의 Diva di di diva
just tell me what you wanna do
내 맘을 가져가라고
I don't wanna let you go
넌 나만 바라보라고
I just wanna get it done
사랑을 말 할 거라고
아파도 좋아
네가 없이는
살 수가 없는데 난
I got big plan 4 U luv 4 U
I don't give a damn what people
say
우리 사랑이 중요해
No matter what U're ma man
자꾸만 점점 난 번져
L O V E 사랑이란 감정
U're so perfect 넌 내게 만점
Come 2 me 내게 다가와줘
오늘밤 매일밤 자꾸만 네 생각만
나는 그대의 Diva di di diva
오늘밤 매일밤 짜릿짜릿한 이 순간
나는 그대의 Diva di di diva
오늘밤 네 곁에서 잠들고만 싶어
이런게 사랑일까 자꾸만 떨려
따뜻한 너의 품에 안기고만 싶어
나 이제 어떡해 너에게 빠졌나봐
오늘밤 매일밤 자꾸만 네 생각만
나는 그대의 Diva di di diva
오늘밤 매일밤 짜릿짜릿한 이 순간
나는 그대의 Diva di di diva
오늘밤 매일밤 자꾸만 네 생각만
나는 그대의 Diva di di diva
오늘밤 매일밤 짜릿짜릿한 이 순간
나는 그대의 Diva di di diva
나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
Diva di di diva
Diva
애프터스쿨
2009.04.09

앨범설명

‘2009년 최고의 유망주 신인그룹 ‘애프터스쿨’,디지털 싱글 [Diva] 발매!

2009년 1월, 신인답지 않는 무대매너와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2009년 최고의 유망주 신인그룹 ‘애프터스쿨’이 이번에는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으로 사랑의 달콤함을 노래하는 “Diva(디바)”로 돌아온다. 5인조 여성그룹으로 활동한 애프터스쿨은 이번 ‘Diva’부터는 신입생이 입학해 6인조로 활동 할 예정이어서 또 한번의 큰 이슈를 낳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Diva]는 빅뱅, 세븐, 브아걸, 손담비 등 국내 정상의 아티스트와 작업을 하며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을 하고 프로듀싱까지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 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AFTER SCHOOL’의 변신이 기대되는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Diva(디바)]는 힙합 사운드에 일렉트로니카 장르를 과감하게 혼합시켜 한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의 강력한 중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AFTER SCHOOL’’의 대표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009년 패션키워드로 떠오른, 비비디칼라로 표현될 AFTER SCHOOL’의 Diva 의상 역시 큰 유행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번 디지털 싱글의 음악과 안무, 의상 등 모든 면에서 한국의 ‘푸시캣돌즈’ 라는 수식이 붙는 최고의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