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연우 (김학철) 너의 SNS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의 SNS\6017\10165785\3\0\5oQROujZZ3o\https://blog.kakaocdn.net/dn/Kf2WD/btrdDw6NIjp/FDrr19vVDwxlPEiIpC6o50/img.jpg\

너의 SNS 정보

 

작사 하림 작곡 하림 편곡 하림, Postino

 

 

Youtube Official

 

너의 SNS 가사

 

아침에 일어나면
머리맡에 전화기를 들고
예전에 늘 하던 대로
너의 이름을 눌러
앞 글자 몇 개만 눌러도
영리한 내 전화기는 널 금방 기억해
조금 뜸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요즘 부쩍
마음이 허해서인지 널 자주 찾아
사실 모두 보고 있어
네가 알면 싫어할지 모르지만
네가 먹은 음식 바다로 간 여행
오랜만에 보는 네 친구는
결혼을 했더라
내 험담은 이제 하지 않겠지
나 없이 잘 사는 모습이 보기 좋아
헤어진 후에야 보이는
네 환한 웃는 모습
그게 너무 미안해 그래
그렇게 잘 지내줘
못 마시던 술이 제법 늘었나 봐
술자리가 자주 있는 걸 보니
집에 가는 길 데리러 오라고
떼를 쓰던 네 모습이 생각나
네가 만난 남자 새로 바꾼 머리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있어
이런 내 모습 너는 알고 있을까
어쩌면
우리 가던 그곳 거긴 왜 간 거니
혹시나 너도 요즘에
내가 그리운 걸까
하루 종일 일이 손에 안 잡혀
지워진 우리 사진들을 떠올려봐
날 떠난 후에야 행복해 보이는
너의 일상
그게 너무 서운해
그래 그렇게 잘 지내줘
나의 너
김연우 (김학철)
2018.05.10

앨범설명

김연우 정규 5집 [나의 너]
 
잊을 수 없는 나의 ’너’, 지우고 싶은 너의 ’나’
그렇게 ‘우리’의 이야기를 가지고 김연우가 돌아왔다.
 
언젠가 한 번쯤 열어봤어야 할 마음, 언젠가 한 번쯤 더듬거렸을 기억들.
계절이 오듯 담담히 찾아왔고, 비에 젖듯 덤덤히 스며들었던 너와 나, 그날의 우리 이야기가 시작된다. 
 
지금 내 옆, 빈자리를 돌아보게 만드는 [반성문]
도려낸 줄로만 알았던 상처, 결국 돌아가지 않을 너라는 집 [Homesick]
사랑이라는 바다 속 어부와 물고기의 밀당 표류담 [어장관리]
하루 중 널 만나는 유일한 방법, 그리움 끝에 찾은 [너의 SNS]
코끝을 간지럽히는, 응큼 달콤한 봄을 닮은 노래 [So Sweet]
아픈 마음을 안고 되걸어보는 너를 향한 여정 [다시 너에게]
끝내 마침표를 찍지 못한 너와 나, 우리의 이야기 [나의 너]
생명 연장을 꿈꾸지만 유통기한 끝난 사랑 [Fake]
외면 끝에 마주 선, 이젠 인정할 수밖에 없는 우리의 [한계]
 
P.S. 노래가 모두 끝난 뒤 당신 마음속에서 쉽게 퇴장하지 않는 누군가가 있다면 지금이 기회다.
[나의 너] 를 되찾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