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효신 피터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피터팬\1191\3982\8\0\U4VK72_aqI8\https://blog.kakaocdn.net/dn/2d7pL/btrdHfpFklU/mVOjEn0842bjhGS90MaTBK/img.jpg\

피터팬 정보

 

작사 최용준 작곡 박찬일 편곡 박찬일

 

 

Youtube Official

 

피터팬 가사

 

기억하나요 그 날의 일을
너무나 당황해하던 나를 보던 날
다행이에요 그대였음이
처음 본 내게 다가와
살며시 웃었죠
굳어버린 내 맘 한가운 곳에
살그머니 비집고 들어 온
oh 그댄 나의
사랑스런 웬디일거야
나의 작은 상처일지라도
함께 하고 싶다고 말해준
oh 그대의 사랑에
내가 보답할래요
내 손을 잡아봐요
하늘을 날거예요
작은 두려움은 벗어버리고
내게로 다가서요
어색해 하지 말고
나의 품에 안겨
다른 세상을 느껴요

말해주세요 그 아무거라도
감춰둔 아픔을 내가
함께 할거예요
굳어버린 내 맘 한가운 곳에
살그머니 비집고 들어 온
oh 그댄 나의
사랑스런 웬디일거야
나의 작은 상처일지라도
함께 하고 싶다고 말해준
그대의 사랑에 내가 보답할래요
내 손을 잡아봐요
나인걸 느끼나요
모든 외로움은 벗어버리고
주위를 둘러봐요
함께 할 수 없을 땐
그대 마음 위로
날아다니고 있을 거예요

나를 부를 수 있어요

해줄수 없는일
박효신
1999.12

앨범설명

영혼을 울리는 소울 보컬리스트의 탄생.

어린나이임에도 성숙한 보이스컬러와 중량감으로 신인중에서도 단연 발군의 활약을 보인 박효신의 데뷔앨범. 영혼을 울리는 소울 보컬리스트, 명품목소리라는 꼬리표와 함께 2000년 연말 시상식의 신인상을 모두 휩쓴 거물급 뮤지션으로 화려한 신고식을 마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