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효신 먼곳에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먼곳에서\1191\1111\2\0\6CO0SZaqUbQ\https://blog.kakaocdn.net/dn/lweWb/btrdCxSHpMV/2UMDTXZ2lIuXjBpGh77ksK/img.jpg\

먼곳에서 정보

 

작사 박창학 작곡 윤상 편곡 윤상

 

 

Youtube Official

 

먼곳에서 가사

 

지금 너는 내일을 믿고 있는지
칠흙같은 밤들이 지나고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눈을뜨면 새롭게 시작되는 아침을
언젠간 이렇게 될 수 있길 바랬지
너의 슬픔이 모두 끝날 수 있게
잊어버려 그게 너를 위한 일이라면
함께 했던 우리의 약속들을
나는 지금 여기 있어
바로 너의 곁에 있어
그렇지만 너에겐 보이지 않는것일뿐
내가 너를 지켜줄게
더 이상 아프지 않게
이제 나를 잊어버릴 수 있게

언젠간 이렇게 될 수 있길 바랬지
너의 슬픔이 모두 끝날 수 있게
잊어버려 그게 너를 위한 일이라면
함께 했던 우리의 약속들을
나는 지금 여기 있어
바로 너의 곁에 있어
그렇지만 너에겐 보이지 않는것일뿐
내가 너를 지켜줄게
더 이상 아프지 않게
이제 나를 잊어버릴 수 있게
나는 지금 여기 있지
바로 너의 곁에 있지
그렇지만 너에겐 보이지 않는것일뿐
내가 너를 지켜줄게
더 이상 아프지 않게
이제 나를 잊어버릴 수 있게


Second Story
박효신
2001.02.01

앨범설명

남자 R&B의 새로운 별. 박효신의 두 번째 이야기. 저음이면서도 부드러운 음색이 빛을 발한다. 윤상, 유희열, 조규만, 김동률등 든든한 작곡 군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