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효신 눈의 꽃 (Bonus Track)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눈의 꽃 (Bonus Track)\1191\303582\10\0\BY4sHNaV4WU\https://blog.kakaocdn.net/dn/b60tm0/btrdHeEijpF/ConY59266vMMKml5lyzrQk/img.jpg\

눈의 꽃 (Bonus Track) 정보

 

작사 SATOMI 작곡 Matsumoto Ryoki 편곡

 

 

Youtube Official

 

눈의 꽃 (Bonus Track) 가사

 

어느새 길어진 그림자를 따라서
땅거미 진 어둠 속을 그대와 걷고 있네요
손을 마주 잡고 그 언제까지라도
함께 있는 것만으로 눈물이 나는 걸요

바람이 차가워지는 만큼
겨울은 가까워 오네요
조금씩 이 거리 그 위로
그대를 보내야 했던 계절이 오네요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함께 있는 이 순간에
내 모든 걸 당신께 주고 싶어
이런 가슴에 그댈 안아요

약하기만 한 내가 아니에요
이렇게 그댈 사랑하는데
그저 내 맘이 이럴 뿐인 거죠

그대 곁이라면 또 어떤 일이라도
할 수 있을 것만 같아 그런 기분이 드네요
오늘이 지나고 또 언제까지라도
우리 사랑 영원하길 기도하고 있어요

바람이 나의 창을 흔들고
어두운 밤마저 깨우면
그대 아픈 기억마저도
내가 다 지워줄게요 환한 그 미소로

끝없이 내리는 새하얀 눈꽃들로
우리 걷던 이 거리가
어느새 변한 것도 모르는 채
환한 빛으로 물들어가요

누군가 위해 나 살아갔나요
무엇이든 다 해주고 싶은
이런 게 사랑인 줄 배웠어요

혹시 그대 있는 곳 어딘지 알았다면
겨울밤 별이 돼 그대를 비췄을 텐데
웃던 날도 눈물에 젖었던 슬픈 밤에도
언제나 그 언제나 곁에 있을게요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함께 있는 이 순간에
내 모든 걸 당신께 주고 싶어
이런 가슴에 그댈 안아요

울지말아요 나를 바라봐요
그저 그대의 곁에서
함께 있고 싶은 맘뿐이라고
다신 그댈 놓지 않을게요

끝없이 내리며 우릴 감싸온
거리 가득한 눈꽃 속에서
그대와 내 가슴에 조금씩
작은 추억을 그리네요
영원히 내 곁에 그대 있어요
Neo Classicism
박효신
2005.06.03

앨범설명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 박효신이 준비한 ‘Neo Classicism'
이번 앨범은 8,90년대 히트한 곡들을 리메이크한 앨범으로 선곡 작업에서부터 편곡에 이르기까지 박효신의 숨결이 배어있는 앨범이라 할 수 있다. 앨범 프로듀서를 겸해서 작업을 하다보니 더욱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우려 당초 예정했던 발매 시기보다 많이 늦게 발매되기도 했다.모두 12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곡마다의 색깔이 뚜렷하여 마치 신곡을 듣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특히 박효신의 장르를 넘나드는 보이스 색깔과 편곡의 절묘한 조화는 이 앨범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고 ‘왜 박효신’을 좋아하는지 분명한 답을 얻을 수 있는 요소라 할 수 있다.이런 이유로 침체된 음반시장에 새로운 활력소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음반이 바로 이번에 새롭게 발표하는 박효신의 ‘NEO CLASSICISM’이라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