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효신 먼 곳에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먼 곳에서\1191\2690960\14\0\TjV7C-BX3HM\https://blog.kakaocdn.net/dn/dZUzxx/btrdIT8Q8Mk/KXdHoOXvGKPIZQjbZqrlbk/img.jpg\

먼 곳에서 정보

 

작사 박창학 작곡 윤상 편곡 윤상

 

 

Youtube Official

 

먼 곳에서 가사

 

지금 너는 내 이름 잊고 있는지
칡흑같은 밤들이 지나고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눈을 뜨면 새롭게
시작되는 아침을
언젠간 이렇게
될수 있길 바랬지
너의 슬픔을
모두 끝날 수 있길
잊어버려 그게
너를 위한 일이라면
함께 했던 우리의 약속들은
나는 지금 여기 있어
바로 너의 곁에 있어
그렇지만 너에겐
보이지 않은 것일뿐
내가 너를 지켜줄께
더 이상 아프지 않게
이젠 나를 잊어 버릴수 있게
언젠간 이렇게
될수 있길 바랬지
너의 슬픔이 모두
끝날 수 있게
잊어버려 그게
너를 위한 일이라면
함께했던 우리의 약속들을
너는 지금 여기 있어
바로 너의 곁에 있어
그렇지만 너에겐
보이지 않은 것일뿐
내가 너를 지켜줄께
더 이상 아프지 않게
이젠 나를 잊어 버릴수 있게
나는 지금 여기 있지
바로 너의 곁에 있지
그렇지만 너에겐
보이지 않은 것일뿐
내가 너를 지켜줄께
더 이상 아프지 않게
이젠 나를 잊어 버릴수 있게
THE GOLD (Original Recording Remastered)
박효신
2016.06.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