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효신, 황 프로젝트 마지막 인사 Part.II (Bossa Nova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마지막 인사 Part.II (Bossa Nova Ver.)\1191, 276866\417851\3\0\FzpViuOXFag\https://blog.kakaocdn.net/dn/Mwh5r/btrdMJKXjgx/f8cpXjaLOCuY8Jo3wEVw1K/img.jpg\

마지막 인사 Part.II (Bossa Nova Ver.) 정보

 

작사 박효신 작곡 황세준, 황성제, 황찬희 편곡

 

 

Youtube Official

 

마지막 인사 Part.II (Bossa Nova Ver.) 가사

 

새벽 거리로 하얗게 눈이 내려오면
창문밖으로 손 흔들던
네 얼굴이 자꾸 떠올라
그런 너에게 마지막 인사하려고 해
너를 보내고 약속했던
그 날이 오늘이 된거야
매일을 다신 갖지 못할 꿈처럼
사랑했었던 기억
모두를 품에 안고
하늘만 바라보고 있어
어깨 너머로 들려오는
사랑에 멜로디가
아직도 나에 귓가에 맴도는
너의 목소리처럼 아프게 하니
너의 기억이 네 향기가
바람을 타고 이 거리에
흩어져 참았던 눈물이 흘러 내려와
너를 사랑했던 사람 나란 걸

아침 햇살이 마치 널 안고 있는 듯 해
꼬마 아이처럼 날 보던 눈빛이
자꾸만 떠올라
나를 봐 네가 없는 하루하루를
내게 주고간 선물
모두를 품에 안고
내일을 살아가야만 해
어깨 너머로 불러주던
너의 그 멜로디가
두 뺨을 지나 내 마음 깊은 곳까지
흘러들어와 아프게 하니
너의 기억이 네 향기가
바람을 타고 이 거리에 흩어져
참았던 눈물이 흘러 내려와
너를 사랑했던 사람 나란 걸
너를 사랑했던 사람 나란 걸

Hwang Project Vol.1 (Welcome To The Fantastic World)
박효신, 황 프로젝트
2008.11.20

앨범설명

국내 최고의 가수 박효신과 최정상 프로듀서 황프로젝트의 만남!
국내 최고 작곡가/프로듀서들의 공동창작집단이자 문화혁명운동!


황프로젝트는 국내 최고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황세준, 황성제, 황찬희 3인의 작가주의 정신을 바탕으로, 획일화된 가요계에 대안을 제시하고자 의기투합한 공동창작집단이자 문화혁명운동이다. 기존 가요계의 트렌드를 답습하기보다는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감성으로, 단순히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매 분기마다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지속적으로 창작활동 및 공연활동에 주력할 계획이다. 특히, 각 앨범마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을 멤버 일원으로 충원하여, 각 가수들의 또 다른 재능과 음악성을 발굴, 현 가요계에서는 쉽게 시도할 수 없는 기발하며 실험적인 아이디어로 신선한 충격을 던져줄 예정이다. 황프로젝트를 통해 뮤지션들은 진정 마음속에서 하고 싶었던 음악을 실현시킬 것이며, 황프로젝트를 통해 우리 모두는, 지금껏 느껴보지 못했던 가요의 참신한 이면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황프로젝트의 첫번째 싱글 앨범인 [Welcome To The Fantastic World]는 국내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가수 박효신을 멤버로 영입, 독특하고 신비로운 사운드의 ‘환타지아’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타이틀곡 `The Castle Of Zoltar`는 영화 [Big]에 등장하는 ‘소원을 들어주는 기계 Zoltar’를 통해, 어릴 적 꿈을 잃어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던져주는 곡이다. 웅장한 현악 인트로와 환상적인 멜로디가 ‘황프로젝트표 사운드’의 비전을 제시한다. 또한, 수록 곡 `마지막 인사`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걸맞은 미디엄 발라드로서,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전해준다. 이 곡은 특히, 보사노바 버전으로도 수록되어 색다른 감성을 느끼게 해준다. 이번 황프로젝트 첫번째 싱글앨 범은 수록 곡 전곡을 황프로젝트가 공동작곡, 박효신이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박효신의 개인 앨범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뮤지션 박효신의 새로운 면을 발견하는 동시에, ‘황프로젝트 문화혁명운동’의 놀라운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