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매드클라운 별이 빛나는 밤에 (Feat. 강선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별이 빛나는 밤에 (Feat. 강선아)\219621\2030048\6\0\EmdgHajlH8s\https://blog.kakaocdn.net/dn/c0eUpP/btrdMKiMyXX/L74GjkMcRURHs7GKIraM3K/img.jpg\

별이 빛나는 밤에 (Feat. 강선아) 정보

 

작사 DEEZ, 강선아 작곡 소리헤다, 강선아 편곡

 

 

Youtube Official

 

별이 빛나는 밤에 (Feat. 강선아) 가사

 

Yeah 가끔 뜬금없이
가슴이 먹먹해 질 때 있지
Yeah 혼자 남은 새벽에
난 정처 없어졌지
소리헤다 on the track & Mad C
on the mic
Relax your mind and
Let your soul fly
별이 빛나는 밤에 떠나
D'angelo 의 Voodoo Nujabes, Guru
두근거리는 새벽의 기분 좋은 groove
I like this 새벽이 주는
고요한 vibe에
나 가끔 후드 걸치고
한강으로 riding
갑갑했어 여태 꿈만 꾸고 산 건
아닌가 좀 막막했어
나답게 서길 바라지만 항상
쳇바퀴 도는 내가 좀 답답했어
별이 빛나는 밤에 떠나지
손에 쥔 핸드폰 잠깐 꺼놨지
페달 두 개 밟고 riding 바람이 뺨에
세게 닿을수록 더 뻐근해지는 다리
더워진 몸이 찬 새벽공기에 닿고
이마에 맺힌 외로움을 닦고
별이 빛나는 밤에 떠나지
희미하게 터오는 아침이 올 때까지
An empty street
An empty House
I wonder how wonder why
그대의 눈빛 속에 흔들리는 내 모습
바람이 기분 좋게 부는 어느 저녁
항상 그렇듯 라디오를 켜고
난 집 주위 골목길을 혼자 걸어
떨어진 낙엽들만큼 새긴 발자국만큼
난 하루하루 변하고 있을까
I don't know 잘 모르겠어
삶은 똑같은 실수들
주위를 맴돌아 계속
어제는 관계란 도화지
욕심이란 가위로
심술궂게 내 사랑을 또 오려냈어
별이 빛나는 밤에 떠나지
손에 쥔 핸드폰 잠깐 꺼놨지
페달 두 개 밟고 riding
바람이 뺨에 세게 닿을수록
더 뻐근해지는 다리
거친 숨이 가슴을 한번 훑고
어제의 걱정 길 위에 다 두고
별이 빛나는 밤에 떠나지
희미하게 터오는 아침이 올 때까지
An empty street
An empty House
I wonder how wonder why
그대의 눈빛 속에 흔들리는 내 모습
An empty street
An empty House
I wonder how wonder why
그대의 눈빛 속에 흔들리는 내 모습
Anything Goes
매드클라운
2011.11.04

앨범설명

Mad Clown[Anything Goes]
 
소울컴퍼니 소속MC인 매드클라운(Mad Clown)이 11월4일 첫 번째EP 앨범 [Anything Goes]를 발표했다. 2006년 더콰이엇(The Quiett)의2집 수록곡 "Interlude"를 통해 씬에 처음 이름을 알린 매드클라운은,하이톤의 공격적인 랩으로 씬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후 Luv Sickness, Crucial Star vs Mad Clown 등 싱글을 발표하고, 더콰이엇, 랍티미스트(Loptimist), 로퀜스(Loquence), 소리헤다 등굵직한 뮤지션들의 앨범에 참여하며 첫 음반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왔다.

이번 앨범에서 매드클라운은 "Get Busy", "노력의 천재" 등을 통해 특유의 날카로운 랩을 선보일 뿐 아니라 "In Vino Veritas", "Stars", "외로움은 손바닥 안에", "별이 빛나는 밤에" 등 잔잔한 비트 위에서 삶을 관조하는 태도를 보여주기도 하고 "Luv Sickness pt.2", "바질" 등에서 진한 사랑의 감성을 노래하기도 하면서, 5년이라는 성숙의 시간을 음악으로 표현해낸다. The Quiett, Jerry.k, Crucial Star, Celma, Vida Loca, G-Slow, Prima Vista, Elapse 등 전/현직 소울컴퍼니 멤버들이 대거 피처링과 프로듀싱으로 앨범에 참여한 가운데, 싱어송라이터 Ra.D가 이끄는Realcollabo 소속 뮤지션인 BrotherSu가 감각적인 보컬로 참여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Drake, Onra 등 유명 해외 뮤지션들과 작업을 해왔으며, 최근 Slakah The Beatchild와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THIS]를 발표한 바 있는 프랑스의 프로듀서 Hazel이 참여한 점이 이색적이며 , 지난2월 발표된 프로듀서 소리헤다의 첫 앨범 [소리헤다] 수록곡인 “별이 빛나는 밤에”는 리마스터 버전으로 수록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