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백지영 운명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운명\1118\10109988\0\1\ZVYTcW6xf3A\https://blog.kakaocdn.net/dn/GZEVZ/btrdOWc4JRb/zHwuhs3u7371YXzuebEGY0/img.jpg\

운명 정보

 

작사 이상록 작곡 김진훈 편곡 김진훈

 

 

Youtube Official

 

운명 가사

 

작은 행동 밝은 모습 하나둘 모여
좋은 습관 선택받는 생활의 모습
무서운 선생 대부분 어른 가르치려 해
매일 어렵게 매일 달라져
사람들은 그들만의 방식이 있어
평범하고 객관적인 하나의 습관
나만의 미래 어른의 모습 상상을 해봐
지금 너무 빨리 되고 싶어
운명은 평범한 습관이 모여서 만나서
미래의 가치를 만들 수 있어
내가 아무리 매일 아닌 척해도
이미 사람들 모두가 다
나를 뺀 모두가 다 알고 있어
좋은 행동 빛이 되어 멋진 미래를
남이 아닌 나의 의지 만들 수 있어
사랑의 선택 행복한 가정 기억해야 돼
지금 너무 빨리 되고 싶어
운명은 평범한 습관이 모여서 만나서
미래의 가치를 만들 수 있어
내가 아무리 매일 아닌 척해도
이미 사람들 모두가 다
나를 뺀 모두가 다 알고 있어
나의 소망 매일 소원
빌어
선택하고 돌려받은
기쁨
항상 난 감사해
내가 내린 결단들이
나의 미래를 나의 사랑을 만들어
운명은 나만의 결단이 모여서 만나서
새로운 세상을 만들 수 있어
내가 아무리 매일 아닌 척해도
이미 사람들 모두가 다
나를 뺀 모두가 다 알고 있어
SR PROJECT VOL.3
백지영
2017.11.12

앨범설명

[SR PROJECT VOL.3] 의 세 번째 주자,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가 담긴 [운명]
 
올해 7월 7일 윤민수, 9월 4일 지아 의 바통을 이어받은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 '백지영'이 [SR PROJECT VOL.3] 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서며 프로듀서 SR의 감성을 잘 표현한 감성 발라드 "운명”을 발표했다.
 
"운명"은 나만의 선택으로 좀 더 행복하고 좋은 삶을 살 수 있다는 가삿말이 돋보이는 이 곡은 요즘 사랑 이야기로 가득한 노래들 속에 급박하고 치열하게 사는 세상 사람들에게 던지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그동안 많은 이들에게 기부와 배려 그리고 봉사와 실천으로 많은 이들에게 따듯한 마음을 전해온 프로듀서 SR 만의 감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
 
좋은 음악을 통해 많은 이들과 함께 행복한 삶을 살고자 만든 [SR PROJECT]는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희망이 되리라 기대하고 있다.
 
 -Credit-
Lyrics by 이상록
Composed by 김진훈
Arranged by 김진훈
 
Chorus 김현아
Guitar 정재필
 
Strings 융스트링
Strings Arranged by 최일호
 
Vocal Recorded by 김태현 @ C-JeS Studio
Strings Recorded by 정기홍 @ Seoul Studio
Mixed by 고승욱 @ BONO Studio
Mastered by 최효영 @ SUONO Stud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