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오현란 내가 아는 것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아는 것\2876\2419\1\0\egod9SzArYc\https://blog.kakaocdn.net/dn/eKsgU3/btrdJkzIPip/ONknorDxE8ExPZ9OkkoW4k/img.jpg\

내가 아는 것 정보

 

작사 방시혁 작곡 방시혁 편곡

 

 

Youtube Official

 

내가 아는 것 가사

 

왜 이래야만 해 이해가 안돼 왜 사랑하며 헤어져야 해
날 사랑한다면 진심이라면 그걸로 내겐 너무 충분해
넌 나에게 부족하단 그 말로만 건네지만 그건아냐
정말아냐 날 위한게 아냐
아무리 날 위해서라고 해도 그렇게 설득하려고 해도
나는 몰라 정말 몰라 그런 건 몰라
이렇게 내 맘이 아프다는 것 니가없이 살수 없다는 것
그것만이 내가아는 전부일뿐야
난 울고있잖아 아파하잖아 왜 말없이 넌 보고만있어
날 언제까지나 지켜줄꺼란 니가 했던말 거짓인거야
넌 나에게 부족하단 그 말로만 건네지만 그건아냐
정말아냐 날 위한게 아냐
아무리 날 위해서라고 해도 그렇게 설득하려고 해도
나는 몰라 정말 몰라 그런 건 몰라
이렇게 내 맘이 아프다는 것 니가없이 살수 없다는 것
그것만이 내가아는 전부일뿐야

세상누가 뭐라해도 너무나도 힘들어도 난괜찮아 견딜꺼야
너만 있으면 돼
서로가 어울리지 않는단 말 날 행복하게 할 수 없단 말
나는 몰라 정말 몰라 그런건 몰라
내곁엔 니가 있어야 한단것 그것만이 내 삶이라는 것
그것만이 내가 아는 전부일뿐야
아무리 날 위해서라고 해도 그렇게 설득하려고 해도
나는 몰라 정말 몰라 그런 건 몰라
이렇게 내 맘이 아프다는 것 니가없이 살수 없다는 것
그것만이 내가아는 전부일뿐야

로펌 OST
오현란
2001.06.29

앨범설명

싸이의 노래로 시작을 하여 다른 드라마에서도 주제가를 불러 인정받은 오현란의 노래로 5트랙이 구성되어 있다. 나머지는 각각의 악기로 분위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