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오현란 원(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원(願)\2876\2419\3\1\cQQrjdvhmL0\https://blog.kakaocdn.net/dn/bEtOjX/btrdSd6edYv/JTV1NyTM5SjQhkrbMGCkK0/img.jpg\

원(願) 정보

 

작사 오현란 작곡 외국곡 편곡

 

 

Youtube Official

 

원(願) 가사

 

더는 바라지 않아..
더는 원하지 않아...
이렇게 니 곁에만 있게 해줘.
이대로 볼 수 있게만....
아냐 나를 바라봐..
아냐 내 곁에 있어 줘...
알아도 모르는 척 하는 거니.
이렇게 바라보는 날..
그래 나는 안되겠니..
그래 나는 아닌 거니...
이토록 아픈 게 사랑인 거니
나를 견딜 수 없게 해.
사랑이 머물 수 없도록 사랑이 살 수 없도록..
가슴이 죽어 버렸으면 해.
더는 너를 찾지 않게...

그래 나는 안되겠니..
그래 나는 아닌 거니...
이토록 아픈 게 사랑인 거니
나를 견딜 수 없게 해.
사랑이 머물 수 없도록 사랑이 살 수 없도록..
가슴이 죽어 버렸으면 해.
더는 너를 찾지 않게...


로펌 OST
오현란
2001.06.29

앨범설명

싸이의 노래로 시작을 하여 다른 드라마에서도 주제가를 불러 인정받은 오현란의 노래로 5트랙이 구성되어 있다. 나머지는 각각의 악기로 분위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