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가호 (Gaho) 끝이 아니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끝이 아니길\13494\10230063\0\1\rX3_XCEdurA\https://blog.kakaocdn.net/dn/ralU7/btrdQCfpg91/WyC9gnEtMSLCCPPDxDMtYK/img.jpg\

끝이 아니길 정보

 

작사 서동성 작곡 박성일 편곡 박성일

 

 

Youtube Official

 

끝이 아니길 가사

 

처음부터 운명이란 건 없었어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그 언젠가부터 내 삶은 무너졌어
또 언젠가부터 내가 가진 하나 둘 씩
뺏으면 뺏기는 대로
날 위한 거라며
가르쳐줄래 늦지 않았다고
어떻게 다시 일어서야
내가 날 지켜 낼 수 있는지
대답해줄래 어디로 가야 할지
조각난 나의 시간들을
다시 되돌려 놓을 수 있는지를
모든 게 그런 줄로만 알았어
무엇 하나 바꿀 수 없다고
그 누구였을까 내 앞을 막아선 게
또 누구였을까 다 알고도 숨겼던 게
그리고 지금에 나는
원했던 나일까
가르쳐줄래 늦지 않았다고
어떻게 다시 일어서야
내가 날 지켜 낼 수 있는지
대답해줄래 어디로 가야 할지
조각난 나의 시간들을
다시 되돌려 놓을 수 있는지를
다 끝난걸까
가르쳐줄래 늦지 않았다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내가 날 이겨 낼 수 있는지
대답해줄래 어디로 가야 할지
나 아닌 나로 여기까지
살아왔었던 처음 그 자리로
아직 끝난 게 아니라면
황후의 품격 OST Part.2
가호 (Gaho)
2018.12.06

앨범설명

가호 (Gaho) [황후의 품격 OST Part.2]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황후의 품격] OST Part.2가 출시되었다.
[황후의 품격]은 명랑발랄 뮤지컬 배우가 신데렐라가 되어 황제에게 시집을 온 후, 궁의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스토리로 오랜만의 장나라 컴백작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황후의 품격]두번째 OST 음원 ‘끝이 아니길’은 부패한 절대 권력의 안위를 위해 상처받고 이용당하는 드라마 속 인물들의 서사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드라마틱한 변화를 통해 비장함과 극적인 긴장감을 만들어내는 이 곡은 빠른 전개와 휘몰아치는 사건으로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드라마와 궤를 같이하며 극 초반 드라마의 분위기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가창에는 ‘완성형 보컬’이라고도 평가를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가호(Gaho)’가 참여하여 본인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노래의 완성도를 높였다. 가호는 최근 MBC 수목드라마[내 뒤에 테리우스] OST‘그렇게 가슴은 뛴다’ 가창에도 참여하여극의 몰입도와 시청률 상승에 일조하였으며, 데뷔 전, SBS 드라마[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배우 이종석이 가창한 OST `내게 와`를 작사, 작곡한 이력으로 눈길을 끌면서 차세대OST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Credit]
Lyrics by 서동성
Composed by 박성일
Arranged by 박성일
Piano / Synthesizer : 박성일
Guitar : 엉클샘
Programming : 박성일, 엉클샘
Chorus : 가호(Gaho)
Recorded & Mixed by 박무일(studio Curiosity)
Mastered by 박정언 @Honey Butter Stud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