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Kei (러블리즈) 마음을 전하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마음을 전하면\789499\10237159\0\1\9ZcR0fq4p6I\https://blog.kakaocdn.net/dn/bthym8/btrdXxKaE3D/b7BYv9AwECjnrBSzuqY7W0/img.jpg\

마음을 전하면 정보

 

작사 D'DAY 작곡 KZ, 정수민 편곡 KZ, 정수민

 

 

Youtube Official

 

마음을 전하면 가사

 

세상은 아직까지 참 고요해
마치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아직은 꿈속에 따뜻한 이불 속
조금만 더 게을러 볼까
햇살이 가득 차 산뜻한 기분
나를 위해서 좋은 노랠 불러 주는
다행이야 널 만나서 작은 입술로
오늘의 그댈 기억해
거짓말처럼 나의 시간은
너무나도 빨라
널 처음 만난 그 순간부터
나의 세상을 마음으로 전하면
그대와 나 우리 둘이
하나의 시간에 그려진다
사랑이란 두 글자로는 부족해
그대의 눈 속에 너무나 예쁜 우리
힘든 하루 끝자락에 서로 기대어
오늘의 그댈 사랑해
거짓말처럼 나의 시간은
너무나도 빨라
널 처음 만난 그 순간부터
나의 세상을 마음으로 전하면
그대와 나 우리 둘이 하나의 시간에
네 색깔로 하얀 세상을
물들이고 싶어 우리 같이 갈까
두 눈을 감고서 내 마음 천천히
전하려 하고 있어
영원히 곁에 있어줘요
하현의 달이 뜨는 오늘밤
너무나도 예쁜
네 손을 잡고 달을 따라가
나의 세상을 마음으로 전하면
그대와 나 우리 둘이
하나의 시간에
그려진다 그려진다
황후의 품격 OST Part.3
Kei (러블리즈)
2018.12.27

앨범설명

Kei (러블리즈) [황후의 품격 OST Part.3]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황후의 품격] OST Part.3 ‘마음을 전하면’이 발매되었다.
가창에는 걸그룹 러블리즈의 ‘케이’가 참여하여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케이는 지난해MBC 드라마[군주-가면의 주인] OST에참여해 수록곡 ‘별과 해’을 가창하며 성숙하고 애절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이끈바 있다. 이후에도 [추리의 여왕 시즌2], [리치맨] OST에 참여하며 걸그룹 OST 보컬 강자로서 자리매김을 하였다.
이번 세 번째 OST ‘마음을 전하면’은 작곡가 KZ 와 정수민이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D'DAY가 작사에 힘을 보태 그 완성도를 높였다. 아름다운 멜로디와 풍경이 그려지는 편곡, 여기에 점점 더 고조되는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특히 인상적으로 케이의 섬세하며 감성적인 보이스가 잘 어우러졌다. 이와 함께 은유적이면서 감각적인 가사 또한 이 노래의 감상 포인트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Credit]
작사:D'DAY
작곡:KZ,정수민
편곡:KZ,정수민
Midi Programming:정수민
String:RB-INJ
String Arranged:KZ,정수민
Guitar:이태욱
E.Piano:KZ
Piano:정수민
Chorus:KZ
Mixing Engineer:김일호@Mystic89 Studio
Mastering:박정언@Honey Butter Stud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