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정양아 보이지 않는 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보이지 않는 사랑\185427\322386\9\0\ixDtsmlIgDM\https://blog.kakaocdn.net/dn/OKpBA/btrdOXxxsqq/rkAWCDkS8IreXFNuYkHJX0/img.jpg\

보이지 않는 사랑 정보

 

작사 조사라 작곡 이규원 편곡 이규원, 고남수

 

 

Youtube Official

 

보이지 않는 사랑 가사

 

무너진 마음을 쓸어내려 봐도
한숨 속에 그댈 보내려 해도
오늘도 그대는 내 안에 살아서
어제처럼 웃고 있네요

어떻게 하죠
애타는 슬픔에 엇갈린 사랑에
난 한걸음 늦게 그대를 찾아요

깊은 사랑에 아파도 그대가 떠나가도
아직도 내 가슴은 눈치 없이 그댈 원해
잔인한 눈물이 내 가슴에 흘러 앉아
그대 없는 빈 자릴 대신 채우고 있네요

어떻게 하죠
애타는 슬픔에 엇갈린 사랑에
난 한걸음 늦게 그대를 찾아요

깊은 사랑에 아파도 그대가 떠나가도
아직도 내 가슴은 눈치 없이 그댈 원해
잔인한 눈물이 내 가슴에 흘러 앉아
그대 없는 빈 자릴 대신 채우고 있네요

항상 내 곁에 있어 준
그댈 사랑인줄도 모르고
이제서야 그대 떠난 뒤에야
늦은 사랑 땜에 슬픈 그리움에 살죠

I believe..
다시 돌아 올거라고내게로 올거라고
그렇게 난 믿으며 내 가슴을 달래보죠
잔인한 눈물이 내 가슴에 흘러 앉아
그대 없는 빈자릴 대신 채우고 있네요


투명인간 최장수 OST
정양아
2006.07.18

앨범설명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KBS2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의 OST 음반

드라마 음악으로는 영화 ‘황산벌’과 드라마 ‘웨딩’의 음악감독을 맡았던 프로듀서겸 작곡가인 ‘오석준’이 맡아 배경음악을 비롯해 전반적인 OST의 완성도를 더했다. 참여 가수로는 1집 앨범 ‘Bye Bye Bye’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번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의 타이틀곡인 ‘Can't stop loving you’를 부른 ‘먼데이키즈’의 이진성이 솔로로 참여해 다소 강렬한 멜로디와 감각적이며 신나는 라틴 음악을 선보였다. 이 곡은 빅마마, 휘성, 거미, 일락 등 수많은 가수들의 프로듀싱을 해왔던 작곡가 홍정수와 박영민이 공동 작곡한 곡이다.
또한 지난 3월 1집 앨범 ‘여인의 향기’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여성 3인조 그룹 ‘씨야’가 또 하나의 주제곡인 ‘미친 사랑의 노래’를 불렀다. 특히 이 곡은 슬픈 가사와 아이러닉하게 상반된 미디엄 템포의 밝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SG워너비의 ‘광’, ‘내사람: Partner For Life’, ‘사랑했어요’, 빅4의 ‘언터처블’ 등으로 환상의 콤비를 이룬 안영민이 작사하고, 조영수가 작곡했다.그리고 가수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이현우가 이번엔 본업인 가수로 돌아와 OST에 직접 참여, 극중 최장수(유오성)와 오소영(채시라)의 사랑 테마인 ‘가질수 없나요’를 불렀다. 이 곡은 이현우가 직접 가사를 쓰고 이승철의 '긴하루'와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등의 히트곡 제조기인 전해성이 작곡했다. 특히 이현우만이 가지고 있는 따뜻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드라마 상 슬픈 장면의 배경음악으로 깔리며 많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것으로 보여진다.
뿐만 아니라 ‘먼데이키즈’의 또 다른 멤버 김민수도 ‘사랑이 사랑이’라는 애절한 R&B 발라드를 김민수 특유의 굵직한 목소리로 슬픈 감정을 잘 표현하며 솔로로 참여했으며, 지난해 ‘세글자’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룹 ‘엠투엠’ 멤버 최정환도 ‘행복한 널 보고싶어’라는 미디움 템포의 R&B 곡을 솔로로 부르며 최고의 가창 실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 곡은 가수 박영미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이 밖에 작곡가겸 프로듀서이자 음악감독인 오석준도 삽입곡을 부르며 직접 가창에 참여하는 열의를 보였으며, 실력 있는 여자 신인가수 이선민과 정양아도 참여해 신인답지 않은 실력을 과시했다.
이렇듯 이현우, 씨야, 먼데이키즈, 엠투엠 등 국내 최고의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 OST는 벌써부터 많은 안방 시청자들과 음악팬들을 흥분하게 만들고 있으며,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