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씨야 용기를 주세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용기를 주세요\181679\360868\0\1\F_IiO2tlRdc\https://blog.kakaocdn.net/dn/KeJPN/btrdOXj2cK3/kvViHyaQcAIO1WuYY4kSe0/img.jpg\

용기를 주세요 정보

 

작사 안영민 작곡 안영민 편곡 서재하

 

 

Youtube Official

 

용기를 주세요 가사

 


눈부시게 비치는
세상이 아름다워
태양보다 빛나는 그대 두 눈
언제까지 나만 보고
나만을 사랑해 주네요
바람도 내 소식을 전하겠죠
별 빛들도 내 얘길 했을 테죠
저 넓은 바다를 넘어
내게 오고 있나요
내가 힘이 들 때마다
그대 나의 힘이 돼 줄
우리가 하나라는
확신을 주세요 그대여
Waiting for you
Cuz of my dream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우리 사랑으로
이 세상이 가장
빛나도록 만들어요
한 번만 더 용기를 줘요
처음 우리가 약속했던 그 말
아무리 힘들어도
용기 잃지 않겠단 말

잠시뿐일 거라 믿어
어둠 속에 나 있는 건
그대가 빛이 되어
내게 와 주기를
I need you
Waiting for you
Cuz of my dream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우리 사랑으로
이 세상이 가장
빛나도록 만들어요
한 번만 더 용기를 줘요
처음 우리가 약속했던 그 말
아무리 힘들어도
용기 잃지 않겠단 말
어둠 뒤에 새 아침이 오듯이
우리 세상도 그럴거에요
세상 빛나는 날까지
언제나 함께해요
Waiting for you
Cuz of my dream
그대 용기 잃지 말아요
우리 두 손으로
닫혀있는 세상
감싸주고 지켜줘요
영원토록 기다릴게요
아름다운 용기 내게 준 그대
무지개를 넘어서
내게로 오는 그대
우리 함께하는 게 행복하니까
쿵야 어드벤쳐 OST
씨야
2007.11.15

앨범설명

씨야 '남규리'를 메인 모델로 내세운 게임 [쿵야 어드벤쳐 OST]

규리 공주가 위험에 처해 엉뚱한 실수투성이 양파쿵야, 새침한 잔소리꾼 샐러리쿵야, 소심한 귀염둥이 주먹밥쿵야, 상냥한 성급쟁이 반계쿵야들이 모험을 떠납니다. 게임 대상에서 캐릭터 부분 우수상을 시작으로 '쿵야 쿵야'라는 애니메이션 방영으로 인기 몰이를 한 쿵야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씨야의 주제가로 더욱 빛나는 쿵야 어드벤쳐 OST, 지금 만나러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