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엠투엠 (M To M) (Man To Man) 갑니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갑니다\108581\795652\1\0\XHW5aELiv-I\https://blog.kakaocdn.net/dn/cDSSul/btrdVkxOosF/4nbz3PknShDnEmQIKcoaNk/img.jpg\

갑니다 정보

 

작사 이은석, 성환 작곡 성환 편곡 성환

 

 

Youtube Official

 

갑니다 가사

 

갑니다

갑니다 그대가 사랑했던 조각난
내 가슴이 울어도 사랑이 그대에게
못한 말 숨이 차오른 그 말 옵니다
그대가 외면했던 사랑이 나의 곁에
옵니다 한없이 사랑했던 나여서
나의 곁으로 지금 옵니다

갑니다 세상이 나를 밀어내도 갑니다
그대가 나를 밀어내도 갑니다
내가 기댈 사랑은 내가 사는 가슴은
나 그대란 걸 압니다 옵니다
세상이 그댈 가라 해도 옵니다
남자라 너무 힘이 들어 웁니다
내가 위로 된다면 작은 힘이 된다면
내 가슴으로 옵니다 갑니다
그대가 사랑했던 조각난 내 가슴이
울어도 사랑이 그대에게 못한 말
숨이 차오른 그 말 옵니다
그대가 외면했던 사랑이 나의 곁에
옵니다 한없이 사랑했던 나여서
나의 곁으로 지금 옵니다
옵니다 세상이 그댈 가라 해도 옵니다
남자라 너무 힘이 들어 웁니다
내가 위로 된다면 작은 힘이 된다면
내 가슴으로 옵니다 갑니다
그대가 사랑했던 조각난 내 가슴이
울어도 사랑이 그대에게 못한 말
숨이 차오른 그 말 옵니다
그대가 외면했던 사랑이 나의 곁에
옵니다 한없이 사랑했던 나여서
내 곁으로 옵니다 우린 너무 멀리
왔나봐 멈출 수가 없나봐
왜 그래야해 왜 이래야해
아직 널 사랑 하는데 갑니다
그대가 사랑했던 조각난 내 가슴이
울어도 사랑이 그대에게 못한 말
숨이 차오른 그 말 옵니다
그대가 외면했던 사랑이 나의 곁에
옵니다 한없이 사랑했던 나여서
나의 곁으로 지금 옵니다

파스타 OST Part.3
엠투엠 (M To M) (Man To Man)
2010.02.09

앨범설명

버터처럼 고소하고 달콤한 네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맛있게 담아낸 드라마 "파스타"의 OST가 발매된다.

이 남자들 수상하다. "너를 보면 너만 사랑하게 된다"는 두 남자 최영욱(이선균분)과 김산(알렉스분)의 마음 속엔 오세영(이하늬분)이 사는 듯한데 이들은 엉뚱하게도 서유경(공효진분)의 마음을 뒤흔든다. 파트타임 러버, 한마디로 서유경은 두 남자의 스쳐 지나가는 연인일까? 드라마 파스타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불꽃 튀는 사각관계가 흥미진진하다. 파스타에 기름을 붓듯 이들 네 남녀의 맛있고도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클래지콰이의 알렉스와 호란이 "알리오 올리오"(파스타 종류) 같은 맛으로 담아냈다. 클래지콰이의 색깔과 드라마 파스타의 색깔을 적절히 혼합했다는 평을 들을 정도로 [파스타 OST Part.3]의 마지막 색깔은 버터처럼 고소하고 달콤하게 우리들 가슴에 스며들게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