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정기고 상처팔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상처팔이\304967\10264929\0\1\_hROv3P6oQA\https://blog.kakaocdn.net/dn/c19GLc/btrea1dfrlw/zb7EVgusApjf0xddLRl3N1/img.jpg\

상처팔이 정보

 

작사 정기고 작곡 정기고, 김박첼라 편곡 오은혜

 

 

Youtube Official

 

상처팔이 가사

 

알 거 없잖아
궁금해 하지마
내가 말했잖아
피곤하게 하지마 적당히
더 바라지마
내게 많은 것을 바라지마
나보다 나를 더 아는척하지마
웃기잖아
니 맘대로 와서
상처받았다니 어쨌다니
우리 사이가 뭐냐니
계속 그런 말 하려거든 가렴
어쩌면 난 너를 원했는지도 몰라
아냐 그랬나 봐 그래서 니가
이렇게 날 숨막히게 하나 봐
이런 또 내 탓인가 봐
미안하게 됐네
언제나 내가 망치게 되네
미안하긴 한데
상처받았다니 어쨌다니
우리 사이가 뭐냐니
그런 말할 거면
아예 모르는 사람처럼
지내는 게 나을걸
난 아무런 말로도
너에게 약속할 수 있는 게 없으니
내게 바라지마 아무것도 없으니
왜 난 아무렇지 않은 것처럼
너만 상처받았고
나는 또 괜찮아야 하나 봐
내 상처는 왜
그래 난 이런 사람이니까
나는 아무렇지도 않은 것처럼
보이니 참 밉겠네
날 그렇게 생각할 거면
나도 이렇게 해도 되잖아
그러니 이래라 저래라 마
말하기도 싫어 말할만한데도 없어
가끔 어쩌다 힘든 밤이면
술이라도 한잔 마시다 잠들면
지나갈 시간이니
상처팔이
정기고
2019.03.23

앨범설명

2019년 정기고 퀸텟의 첫 번째 싱글 [상처팔이]
 
지난해 쳇 베이커(Chet Baker) 헌정 앨범 [Song for Chet]으로 신선한 반향을 이끌었던 정기고가 다시 한번 퀸텟 멤버들과 함께 새 싱글 <상처팔이>를 공개했다. [상처팔이]는 2012년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공개되었지만 아직까지 정식으로 음원이 발매된 적은 없었다. 그러나 계속되는 팬들의 요청으로 발매를 결심하게 되었고, 정기고 퀸텟으로 레코딩 하게 되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에게 선물 같은 곡이 되었으면 한다.
 
Produced by Junggigo
Recorded by at Yireh Studio / Gusta&JB at Time Sound
Mixed by Jiyeop kim at Delight Sound
Master by Sangwook Sunny Nam at Jacobs Well Mastering Studio
Lyrics by Junggigo
Composed by Junggigo / KIM PARK CHELLA
Arranged by Eunhye Oh
 
Vocal. Junggi Go
Tenor sax. Seungmin Han
Piano. Eunhye Oh
Bass. Dongha Shin
Drum. Juyoung Se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