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상균(LA박피디) 내가 너의 곁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너의 곁에\11370\5413\3\0\RLW1xVDmmHE\https://blog.kakaocdn.net/dn/bos2lH/btrd2xR3NGH/xdrKop6BG8lP47y7uOLEA0/img.jpg\

내가 너의 곁에 정보

 

작사 유희열 작곡 유희열 편곡 박상균(LA박피디)

 

 

Youtube Official

 

내가 너의 곁에 가사

 

너무 힘들어 하지마
내가 너의 곁에 있잖아
우리가 함께 보낸 그 많은 시간
얼마나 소중했는지
슬픈눈빛도 하지마
내가 아무말도 못 하잖아
그냥 내게 기대어
편해질 수만 있다면
내 곁을 떠나진 않을께
내가 널 처음 만났을때와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너에게 가지고 있다는 걸
넌 알고있니
내가 무슨 어려운 일들에
빠져있을 때 눈을감고
우리 둘만의 그 약속들을 생각을 해
무슨 생각하니 고개를 들어봐
너의 눈물을 닦아줄께
내게 말을 해봐 눈물 흘리지마
자꾸 내 맘도 약해져

내가 널 처음 만났을때와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너에게 가지고 있다는 걸
넌 알고있니
내가 무슨 어려운 일들에
빠져있을 때 눈을감고
우리 둘만의 그 약속들을 생각을 해
무슨 생각하니 고개를 들어봐
너의 눈물을 닦아줄께
내게 말을 해봐 눈물 흘리지마
자꾸 내 맘도 약해져

내 마음속에
박상균(LA박피디)
1994.1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