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토이 바보 같이 나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바보 같이 나는\100014\5413\7\0\zh-57VJE4NM\https://blog.kakaocdn.net/dn/uoqfa/btrd2wMqUAE/BskXG3QDyk5USFq8mEWmjk/img.jpg\

바보 같이 나는 정보

 

작사 유희열 작곡 유희열 편곡 유희열

 

 

Youtube Official

 

바보 같이 나는 가사

 

멀리서 바라 본 너의 모습은
너무나도 맘에 들어
부드런 머릿결과 천사같은
눈 빛에 나는 반했어
조용한 카페에서 마주앉아
말을 한 번만
해 볼 수만 있다면
어느 쓸쓸한
저녁 무렵에 그녀가
내게 다가와 미소지었네
두근두근 떨려오는 이 마음
바보같이 나는
모르는 체 했었어

조용한 카페에서 마주앉아
말을 한 번만
해 볼 수만 있다면
어느 쓸쓸한
저녁 무렵에 그녀가
내게 다가와 미소 지었네
두근 두근 떨려오는 이 마음
바보같이 나는
모르는 체 했었어
두근두근 떨려오는 이 마음
바보같이 나는
아무 말도 못했어

멀리서만 바라보던
그녀의 모습에
나는 사랑을 느끼고 있어
언제까지
그녀 곁에서만 맴돌다가
나는 말을 걸어야 하나

두근두근 떨려오는 이 마음
바보같이 나는
모르는 체 했었어
두근두근 떨려오는 이 마음
바보같이 나는
아무 말도 못했어

내 마음속에
토이
1994.1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