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토이 내가 남자 친구라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남자 친구라면\100014\2343\3\0\WmJZoxvDnhg\https://blog.kakaocdn.net/dn/b7Y5Ze/btrd0Gh7yiI/yXsAndM7gigfzcGcdJoay1/img.jpg\

내가 남자 친구라면 정보

 

작사 유희열 작곡 유희열 편곡 Light Cube

 

 

Youtube Official

 

내가 남자 친구라면 가사

 

늘 그렇게
자전거 타고 동네 한 바퀴
모자를 쓰고
아주 좋은 냄새의 빵집에
들러 먹을 걸 사고
비디오 가게엘 들어가
예전부터 보고 싶었던 영화를
고민고민 고르네
어느새 이 어둠이 내 곁에
난 행복해 나는 외로워
피자를 먹고 커피를 마시며
TV를 켜네
새로 산 CD 한장 네가
좋아한 노래
가득히 내 방에
버릇처럼 컴퓨터를 켜고 무슨
편지라도 왔을까
멍하니 모니터만 바라 봐
어느새 별빛이 창 밖에
난 행복해 나는 외로워
그래 달라진 건 없어
너 하나만 빠진 것 뿐
이런 하루 위에 널 얹으면 어떨까
생각 만으로 웃음이 나
너와 영활 보고 쇼핑 하고
밤새 외워둔 얘기로 널 웃기고
때론 다투기도 하고 널 달래주고
너와 함께 장을 보고
널 위한 저녁 식사도 만들어주고
내 차로 너희 집 앞에
그리고 입맞춤
늘 그렇게
항상 그렇듯 친구들 모여
밤 지새네
세상 사는 얘기와 여자
얘기로 웃기도 하지
빨갛게 오른 얼굴들 차가운
맥주에 취하네
나도 알아 달라진 건 없어
너 하나만 빠진 것 뿐
이런 하루 위에 널 얹으면 어떨까
생각 만으로 웃음이 나
너와 영활 보고 쇼핑 하고
밤새 외워둔 얘기로 널 웃기고
때론 다투기도 하고 널 달래주고
너와 함께 장을 보고
널 위한 저녁 식사도 만들어주고
내 차로 너희 집 앞에
그리고 입맞춤
너와 잠이 들고 눈을 뜨고
와인 앞에 두고 함께 술에 취하고
조금 풀린 눈으로 사랑을 하고
너와 함께 꿈을 꾸고
멀리 둘만의 여행 가방을 싸고
내 모두를 다 주고 너만을 사랑해
늘 그렇게
Fermata
토이
2001.05.1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