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토이 모두 어디로 간걸까? (Feat. 이적)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모두 어디로 간걸까? (Feat. 이적)\100014\2343\15\0\Kt3EZ-kMxq8\https://blog.kakaocdn.net/dn/CpvvT/btrd0GI9VoZ/sEK5auLDXDIkFdZMFBKXX0/img.jpg\

모두 어디로 간걸까? (Feat. 이적) 정보

 

작사 유희열 작곡 유희열 편곡 유희열, Light Cube

 

 

Youtube Official

 

모두 어디로 간걸까? (Feat. 이적) 가사

 

친구들은 조금씩 다
적응해 가고
분주함에 익숙한 듯 표정없이
숨소리를 죽이고 귀
기울여 봐도
무슨 말을 하는 건지
알 수 없어
어디로 모두 떠나는지
쫓으려해도 어느새 길 저편에
불안해 나만 혼자 남을까
뛰어가봐도 소리쳐봐도

사람들 얘기처럼
세상 살다보면
결국 남는건 너 혼자 뿐이라고
떠나가는 기차에
아무 생각없이
지친몸을 맡긴 채
난 잠이 드네
떠나온 여기는 어딘건지
알 수가 없어 길
잃은 아이처럼
무서워 나만 멀리 왔을까
다들 저기서 내린 듯 한데
말해줘 넌 잘하고 있다고
너 혼자만 외로운건 아니라고
잡아줘 흔들리지 않도록
내 목소리 공허한 울림
아니길 바래

말해줘 넌 잘하고 있다고
너 혼자만 외로운건 아니라고
잡아줘 흔들리지 않도록
내 노래가 공허한 울림
아니길 바래
나는 어디로 너는 어디에
나는 어디로 너는 어디에
나는 어디로 너는 어디에
나는 어디로 너는 어디에

Fermata
토이
2001.05.1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