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호용 (박호용) 술이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술이야\712344\2308900\0\1\d-elvfTAXZI\https://blog.kakaocdn.net/dn/mvUXW/btrehCEmJTU/Nb1N6TibBZbczPT8KBpspk/img.jpg\

술이야 정보

 

작사 류재현 작곡 류재현 편곡 팻뮤직

 

 

Youtube Official

 

술이야 가사

 

슬픔이 차올라서
한잔을 채우다가
떠난 그대가 미워서
나 한참을 흉보다가
나 어느새 그대 말투 내가 하죠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고 이렇게 내가 힘들 줄이야
이제 난 남이야 정말 남이야
널 잃고 이렇게 우린
영영 이제 우리 둘은 남이야
슬픔이 차올라서
한잔을 채우다가
떠난 그대가 미워서
나 한참을 흉보다가
또 다시 어느새 그대 말투
또 내가 하죠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고 이렇게 내가 힘들 줄이야
이제 난 남이야 정말 남이야
널 잃고 이렇게 우린
영영 이제 우리 둘은
술 마시면 취하고
나 한 얘기를 또 하고
이제 넌 남인 줄도 모르고
너 하나 기다렸어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고 이렇게 내가 힘들 줄이야
이제 난 남이야 정말 남이야
널 잃고 이렇게 우린
영영 이제 우리 둘은
정말 영영 이제 우리 둘은 남이야
너의 목소리가 보여 Part 1
박호용 (박호용)
2015.03.13

앨범설명

바이브 윤민수의 최종 선택을 받은 단 한명의 실력자 '박호용'
대반전 음악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 Part 1] 음원 발매!


얼굴만으로 노래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Mnet의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의 첫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 첫 음원의 주인공은 윤민수의 외모 뿐만 아니라 놀라운 가창력을 지닌 '박호용' 실력자들과 음치 사이에서 숨은 진짜 실력자 '박호용'을 최종 선택한 윤민수. 진짜 실력자가 공개되는 마지막 무대에서 '박호용'은 윤민수와 함께 바이브의 "술이야"를 열창하며 눈물을 보였고 노래를 사랑하는 진심을 전하며 보는이와 듣는이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윤민수를 긴장하게 한 목소리',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행복을 주는 목소리'라는 호평을 받은 '박호용'은 "음악을 하면서 힘들었던 순간 끝에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라고 윤민수와의 듀엣 무대 소감을 전하며 많은 격려와 환호를 받았다. 이번 음원은 윤민수가 실력자를 찾아내어 발매하게 된 음원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대반전 음악 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목요일 밤 9시 40분 Mnet과 tvN을 통해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