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동하 눈물이 뚝뚝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눈물이 뚝뚝\914950\2650618\0\1\jeYRCr4X6MY\https://blog.kakaocdn.net/dn/duDX1y/btrd5kyJ9Q6/0wfkYyokYPrO5PzuQCkZbK/img.jpg\

눈물이 뚝뚝 정보

 

작사 박창현 작곡 김도훈 (RBW) 편곡 팻뮤직

 

 

Youtube Official

 

눈물이 뚝뚝 가사

 

가네요
점점 멀어지네요
가네요
점점 작아지네요
가네요
그댈 좀 더 보고 싶은데
좀 더 기억하고 싶은데
자꾸 번져 가네요
널 사랑해
소리쳐서 불러보고 싶어
사랑해
웃으면서 보낼 수가 없어
미안해
뒤돌아 봐 줄 수 없겠니
사랑하니까
하루라도 멀어질 수 없어
내 맘을 알잖아
제발 돌아봐줘요
제발
아나요
눈물 흘리는 날 아나요
그냥 서있는 걸 아나요
내 모습이 이래요
널 사랑해
소리쳐서 불러보고 싶어
사랑해
웃으면서 보낼 수가 없어
미안해
뒤돌아 봐 줄 수 없겠니
사랑하니까
하루라도 멀어질 수 없어
내 맘을 알잖아
제발 돌아봐줘요
제발
다신 내게
죽을 만큼 아픈것 조차
지금 난 느낄 수도 없어
오직 돌아보기만 바래
기다릴게
이자리에 멈춘 채로
널 기다릴게
한 걸음도 움직이지 않고
너만을 기억하고
또 기억할게
사랑하니까
한 순간도 잊지 않을꺼야
내 맘을 알잖아
제발 돌아봐줘요
제발
다시 내게
너의 목소리가 보여 2 Part.2
김동하
2015.11.13

앨범설명

보이는 대로 믿지마라! 대반전 음악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 가 시즌2로 돌아왔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의 두 번째 실력자 탄생 [너의 목소리가 보여 2 Part.2]

'케이윌' 이 선택한 실력자 '김동하' 가 부르는 "눈물이 뚝뚝". 상금을 얻기 위해 노래 고수로 위장한 음치들과 가수와의 듀엣 무대 및 음원발매의 기회를 얻고 싶은 실력자간의 치열한 진실게임이 펼쳐지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40분 Mnet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