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원탐 겨울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겨울사랑\944134\2663386\0\1\DfH5NlnkxwE\https://blog.kakaocdn.net/dn/beEpYr/btrd5jNnPXX/cwWafwXXqgWYVNXLPRFmj1/img.jpg\

겨울사랑 정보

 

작사 회장님, 백민혁, 김원 작곡 회장님, 백민혁 편곡 팻뮤직

 

 

Youtube Official

 

겨울사랑 가사

 

나는 그댈 알고 있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느낍니다
그런 나와 닮은 곳이 많은
아픈 사람이죠
사랑 따윈 배워 보지 못해
잘 알지 못할 걸 나는 알죠
하지만 그대란 사람
내 운명인 걸 느끼죠
하얀 눈꽃처럼 여린 나의 사람
그 사람이 나를 아프게 하네요
오 바람이 불어와 멀리
그댈 데려갈 것만 같아
오늘도 그 옆을 지키고 있네요
빌어 봅니다 하늘에라도
나의 기도가 닿을 수 있게
바래 봅니다 이젠
멈출 수도 없는 독한 사랑에
내 삶이 조각나도
그저 단 한 사람 오직 단 한 사람
거부하지 못할 운명 같은 사랑
그 사람이 나를 슬프게 하네요
찬 겨울이 밀려와
내 온몸이 다 얼어 버린대도
언제나 그 옆에 내가 있을게요
그댈 사랑해요 그댈 안을게요
언제나 그 옆을 지켜줄게요
너의 목소리가 보여 2 Part.6
이원탐
2016.01.22

앨범설명

'이원탐' [너의 목소리가 보여 2 Part 6]

보이는 대로 믿지마라! 대반전 음악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의 마지막 실력자 탄생! '이재훈'이 선택한 실력자 '이원탐'이 부르는 "겨울사랑"

상금을 얻기 위해 노래 고수로 위장한 음치들과 가수와의 듀엣 무대 및 음원발매의 기회를 얻고 싶은 실력자간의 치열한 진실게임이 펼쳐지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는 그동안 많은 화제와 이슈를 만들며 21일 마지막회를 맞이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