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권혁준 아버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아버지\990942\2694966\0\1\hTkNf-3rWzM\https://blog.kakaocdn.net/dn/XTFB8/btrd295kWDn/j3azZM03Ho6H0xxjhbYl9k/img.jpg\

아버지 정보

 

작사 이현승, 임수호, 봉구, 길구 (길구봉구) 작곡 이현승 편곡 팻뮤직

 

 

Youtube Official

 

아버지 가사

 

한걸음도 다가설 수 없었던
내 마음을 알아주기를
얼마나 바라고 바래왔는지
눈물이 말해 준다
점점 멀어져가버린
쓸쓸했던 뒷 모습에
내 가슴이 다시 아파온다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싶다
가까이에 있어도
다가서지 못했던
그래 내가 미워했었다
점점 멀어져가버린
쓸쓸했던 뒷 모습에
내 가슴이 다시 아파온다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싶다
가까이에 있어도
다가서지 못했던
그래 내가 미워했었다
제발 내 얘길 들어주세요
시간이 필요해요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 싶다
가슴속 깊은 곳에
담아두기만 했던
그래 내가 사랑했었다
내가 사랑했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3 Part.1
권혁준
2016.07.01

앨범설명

보이는 대로 믿지마라! 더욱 커진 스케일로 돌아온 대반전 음악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의 첫 번째 실력자의 탄생!
JYP가 선택한 최후의 실력자 '권혁준'이 부르는 "아버지"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40분 Mnet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