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민주 나는 나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나비\1760623\10073806\0\1\Z7vcTGK9voo\https://blog.kakaocdn.net/dn/QtGa3/btrd9krtXis/9Uyx1eQD39rD3se8xZYQt0/img.jpg\

나는 나비 정보

 

작사 박태희 작곡 박태희 편곡 팻뮤직

 

 

Youtube Official

 

나는 나비 가사

 

내 모습이 보이지 않아
앞길도 보이지 않아
나는 아주 작은 애벌레
살이 터져 허물벗어
한번 두번 다시
나는 상처 많은 번데기
추운 겨울이 다가와
힘겨울지도 몰라
봄바람이 불어오면
이젠 나의 꿈을 찾아 날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거미줄을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사마귀를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꽃들의 사랑을 전하는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Spread my wings and fly away
Ride the wind sailing
on the world today
Sing a song reach for the sky
Flying butterfly God save me
I want to fly away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너의 목소리가 보여4 Part.9
박민주
2017.06.23

앨범설명

아직도 보이는 대로 믿니? 더욱 커진 스케일로 돌아온 대반전 음악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4'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의 여섯번째 실력자의 탄생!
 
윤도현이 선택한 최후의 실력자 '박민주'가 부르는 "나는 나비"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4'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40분 Mnet/tvN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