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엠투엠 (M To M) (Man To Man) 내가 있단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있단걸\108581\307288\1\0\j5MXtBlynZM\https://blog.kakaocdn.net/dn/7MfKb/btreiRopqDV/mmZRoWn7EfqWi89QjI9z5K/img.jpg\

내가 있단걸 정보

 

작사 민명기 작곡 민명기 편곡 정병규

 

 

Youtube Official

 

내가 있단걸 가사

 

참 좋아 했었죠 그대라는 사람
그래서 많이 미워했었죠
그대 사소한 버릇들 까지도
난 기억하는데 어쩌죠

잘해주지 못해서 아껴주지 못해서
아직 내마음에 묻고 살아요
그댄 내게 준게 너무 많은데
나는 눈물밖에 준게 없네요

다른 누군가와 행복하길
나를 잊고 살아갈만큼 forever
어쩌다 눈물이 날 만큼
내가 보고 싶다해도
그저 한숨 속에 날려버리길
그러길 바래요 -

아프진 않나요 매일 걱정 뿐이죠
이러면 않되는걸 알지만
그대 뒷 모습이 맘에 걸려서
애써 눈을 감고 그댈 지우죠

다른 누군가와 행복하길
나를 잊고 살아갈만큼 forever
어쩌다 눈물이 날 만큼
내가 보고 싶다해도
그저 한숨 속에 날려버리길
 
하루만큼 그대 곁에서 멀어질까봐
두렵기도 하겠죠
안아줄순 없지만 사랑할순 없지만
내 삶의 축복같은 그대 기억할께요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하길
고이 그대 모습 지켜줄 수 있게
하지만 이것만 기억해둬요
그대 숨쉬는 동안
그댈 위해 기도하는 한 사람
내가 있단걸- 내가 있단걸-
바로 나란걸-


 
M to M
엠투엠 (M To M) (Man To Man)
2005.09.03

앨범설명

"루루 공주"의 삽입곡 '세글자'로 컴백한 엠투엠!

가요계의 히트 아이템 "SG워너비" 객원멤버가 전격 참여한 엠투엠 (M To M)의 2번째 앨범! SBS 드라마 정준호와 김정은 주연의 히트작 "루루공주"의 김정은 메인테마 '세글자' (엠투엠+SG워너비)가 수록되었다.8월 31일방영된 드라마 "루루공주"의 마지막 부분에서 오랜만에 듣는 낯익은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켰는데 그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엠투엠!
이번 드라마 "루루공주"에 삽입되기 시작한 엠투엠 2집의 노래 '세글자'는 SG워너비의 데뷔 곡이자 지난해 최고의 화제를 모았던 노래 'Timeless'의 작곡가인 박근태와 작사가 강은경 콤비가 다시 엠투엠의 2집을 위하여 완성한 노래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