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엠투엠 (M To M) (Man To Man) One Da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One Day\108581\424560\0\1\ffFDsMHXB6M\https://blog.kakaocdn.net/dn/vUBR4/btrehA8xXSi/IvHKSMRaDNyVUu3u2l03Bk/img.jpg\

One Day 정보

 

작사 이현도 작곡 이현도 편곡 이현도

 

 

Youtube Official

 

One Day 가사

 

어떻게 내가 어떻게
남이 되어 모르고 살 수 있겠니
차라리 내겐 세상 모든 빛들을
잃고 마는 게 쉬울꺼야
지우려 너를 지우려
입술을 깨물고 다짐 해봤지만
그럴 때 마다 그만큼 채워지는
어리석은 그리움들
정말 할 수만 있다면 좋겠어
너를 잊은 채 사는 것
하지만 체념의 끝자락에 조차
니가 있어
내 일생을 내 시간을 모두
내 하루를 내 순간을 전부를
널 위해서 다 써 버린 나라서
이젠 어떻게도 안돼
타다 남아 버린 내 사랑도
비극이 돼버린 내 운명도
영원히 가슴속에 지닌 채로
나는 살아 가야만 해

조금도 아주 조금도
이 상처는 아물 수가 없는가 봐
시간마저도 흘러가지 못하고
내 곁에 멈춰 섰나 봐
세상과는 아무 상관없게
아침과 밤도 모르는 채
삼켜내는 울음 속에서
나는 조금씩 부서져 가지만

나의 일생을 나의 시간을 모두
내 하루를 내 순간을 전부를
널 위해서 다 써버린 나라서
이젠 어떻게도 할 수가 없어
타다 남아 버린 내 사랑도
비극이 돼버린 내 운명도
영원히 가슴속에 지닌 채로
나는 살아 가야 해
내 일생을 내 시간을 모두
내 하루를 내 순간을 전부를
널 위해서 다 써 버린 나라서
이젠 어떻게도 안돼
타다 남아 버린 내 사랑도
비극이 돼버린 내 운명도
영원히 가슴속에 지닌 채로
나는 살아 가야만 해
차라리 내겐 세상 모든 빛들을
잃고 마는 게 쉬울꺼야

One Day
엠투엠 (M To M) (Man To Man)
2008.11.27

앨범설명

[S.101싱글], 엠투엠 ‘One day’ 공개!

엠투엠의 ‘One day’는 [S.101싱글]의 야심작으로 김종국 , SG워너비가 함께 불러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람만바람만` 이후 두 번째 프로젝트이다. ‘One day’는 듀스의 전 멤버 이현도 프로듀싱의 미디움 템포 곡이다. ‘One day’는 엠투엠의 짙은 애조의 보컬과 비극적인 사랑의 슬픈 노랫말이 전율을 느끼게 하는 멜로디와 앙상블을 이루며 가슴 뭉클하게 한다.
엠투엠은 지난 2004년 1집 ‘사랑한다 말해줘’로 데뷔해 부드럽고 서정적인 음악을 풍성하고 빼어난 보컬의 앙상블이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엠투엠은 이후 2005년 2집 ‘세 글자’ 외 많은 곡들을 히트시키면서 실력파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애잔하고 비극적인 사랑의 종말을 노래하는 엠투엠의 ‘One day’ 는 올 겨울 우리들 가슴을 뜨겁게 만들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