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엠투엠 (M To M) (Man To Man) 보낸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보낸다..\108581\830853\1\0\QY9k7UaEibY\https://blog.kakaocdn.net/dn/bgE7d0/btree4oKisI/MQ9z4Jxipf8KrynePgQjF0/img.jpg\

보낸다.. 정보

 

작사 최아인 작곡 최아인 편곡 신정훈

 

 

Youtube Official

 

보낸다.. 가사

 

사랑이기는 했나요
정말로 사랑인가요
추억이기는 한가요
그대는 아니었나요
처음 본 그대 모습이
눈 앞에 아른거려서
내 맘은 갈 곳을 잃죠
미칠 듯 사랑한 기억이
아련한 추억이 되고
투명한 그대 흔적이
잡아도 잡히질 않아요
난 이제 어떡하죠
널 갖고 싶은데
미치도록 보고 싶은데
날 떠나가지 말아요
날 떠나가지 말아요
미칠 듯 너의 사랑이
그리워 아무것도 안돼요
사랑 할 줄을 몰라서
니 맘 알아주지 못해서
다 멀어지네요 날 떠나가네요
잘가요 내 사랑
바보 같은 사랑을 했죠
미련한 집착인가요
돌이킬 수 없는 건가요
행복했던 지난 시간을
난 이제 어떡하죠
니 눈빛이 그리워
니 목소리 듣고 싶은데
날 떠나가지 말아요
날 떠나가지 말아요
미칠 듯 너의 사랑이
그리워 아무것도 안돼요
사랑 할 줄을 몰라서
니 맘 알아주지 못해서
멀어지고 있네요 날 떠나가나요
잘가요 내 사랑
그대 듣고 있나요
그대 거기 있나요
기억하나요 행복했던 우리
이제는 안녕
내가 사랑하니까
내 마지막 사랑 오직 너니까
나 기다릴래요 눈물이 나네요
잘가요 사랑아

The Soul Of Men
엠투엠 (M To M) (Man To Man)
2010.03.18

앨범설명

환상의 보컬그룹 MtoM, R&B발라드 ‘괜히 내가’로 컴백!
남자들의 가슴 시린 이별 이야기.. [The Soul Of Men]


‘세글자’ ‘못된 남자’ ‘새까맣게’ 등 많은 사랑을 받으며 실력을 인정받은 보컬그룹 MtoM이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소속사 이적과 동시에 멤버 교체라는 혼란 속에서도 디지털싱글 ‘코끝이 짠하잖아요’로 새 멤버 정진우와의 찰떡호흡 과시하며 더욱 발전된 모습을 선보인 MtoM이 2010년 3월, 남자들이 말하는 이별이야기 ‘The Soul Of Men’을 발매한다.

‘The Soul of Men’의 타이틀곡 ‘괜히 내가’는 감미로운 선율의 R&B발라드 곡으로 다비치 ’My Man’, 슈퍼주니어 ‘파자마파티’, 환희 ‘내 사람’ 등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인기 작곡가 박해운이 작곡하고, 이효리 ‘hey! Mr.big’, 트랙스 ‘치유’, 티아라 ‘너 때문에’ 등 아름다우면서도 독특한 노랫말을 자랑하는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아 곡에 힘을 실었다. ‘괜히 내가’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잘해주지 못한 미안함과 이별을 받아들여야만 하는 남자의 아픈 마음이 현실적으로 잘 표현된 가사와 애절하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어 곡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두 번째 수록곡 ‘보낸다’는 미디엄템포 위주의 기존 음악적 스타일에서 벗어나 MtoM이 처음 도전하는 장르인 브리티시락 스타일의 곡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MtoM의 멤버 정환이 데뷔 후 처음으로 앨범에 수록하는 자작곡이다.

2010년 봄... MtoM이 전하는 남자들의 애잔한 이야기 ‘The Soul Of Men’이 많은 이들의 마음에 단비가 되어주길 기대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