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엠투엠 (M To M) (Man To Man) 나의 눈사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눈사람\108581\10220204\0\1\4OI5JAjM33w\https://blog.kakaocdn.net/dn/dOIIAz/btrejWwflUz/lLwidLCaGqWAmBpaZ4kt6k/img.jpg\

나의 눈사람 정보

 

작사 이언주 작곡 손준혁, 박원욱 편곡 박원욱, 김수빈 (AIMING)

 

 

Youtube Official

 

나의 눈사람 가사

 

너만 생각해 하루 해가 질 동안
또 니 생각에 잠 못 이루네
너만 생각해 그새 겨울이 왔어 오
찬바람에 입김이나
너에게 가 속삭일 때면
내 눈에는 세상 너만 보이고
아무리 추워져도 너와 함께 있으면
이 세상 안에 너만 따뜻해
나야 첫사랑 나만의 사랑
눈이 오면 나의 눈사람
얼마나 다행인 거야
네가 내 사랑이라
매일 매일이 나는 고맙습니다
나만 생각해 잠이 들기 전까지
또 꿈속에서 봐야 하니까
나만 생각해 내가 그런 것처럼 오
온종일 니 생각 뿐야
나에게 와 속삭일 때면
내 눈에는 세상 너만 보이고
너무나도 포근해 너무나도 따뜻해
내 안에 그새 겨울이 갔어
나야 첫사랑 나만의 사랑
눈이 오면 나의 눈사람
얼마나 다행인 거야
네가 내 사랑이라
매일 매일이 나는 고맙습니다
왜 이제야 만났어
우리 두 사람
우연히도 한번쯤은 스쳤는데
지나버린 시간이 너무나 길어
시간을 돌릴 수 없나요
지금 이 순간 꿈만 같아서
자꾸 자꾸 볼을 꼬집어
잠시만 눈을 감아도
네가 보고 싶어서
한시도 눈을 뗄 수가 없어
나야 첫사랑 나만의 사랑
눈이 오면 나의 눈사람
잠시만 손을 놓아도
네가 내곁에 없으면
한시도 맘을 놓을 수 없어
따뜻한 겨울인가 봐
SEASON1/#5
엠투엠 (M To M) (Man To Man)
2018.11.08

앨범설명

SEASON1/#5
 
추운 겨울, 첫 사랑을 만나 추운 줄도 모르고 
눈 깜빡 하는 순간도 보고 싶을 정도로 사랑해.
 
Track List
01. 나의 눈사람
02. 너라는 바람
03. 나의 눈사람 (Inst.)
 
Credit
Executive Producer / 손준혁
Producer / 박원욱
Composed by / 손준혁, 박원욱
Lyrics by / 이언주
Arranged / 박원욱, 김수빈
Drum / Ryan
Bass / 박원욱
Chorus / 손준혁
Piano / 박원욱
Recording at / Ern Studio, Puzzle Studio
Recording Engineer / 정영원, Ern
Mixed by / 강해구
Mastered by / 권남우 at +82_1 sound
Album Designed by / 김주현
Music Video Director / 안중현 at 수리수리픽쳐스
Advisor / 최웅식, 성지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