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매드 클라운x이해리 수취인불명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수취인불명\2963177\10702299\0\1\HxfneJv1R48\https://blog.kakaocdn.net/dn/bRIWhs/btrea2kKu2W/7CHipPW4CJosCh8mzaYhek/img.jpg\

수취인불명 정보

 

작사 최민호, 매드클라운 작곡 최지호 편곡 민켄

 

 

Youtube Official

 

수취인불명 가사

 

잘 지내 난 요즘 그냥 그렇게 살아
예전보다 살만한데 맘은 그렇지 않아
안 본지 오래됐네 요즘 넌 어때
요맘때 자주 아팠잖아 괜히 걱정돼
좀 나아졌니
예전에 달고 살던 기침은
약 좀 잘 챙겨 먹어 고집부리지 말고
감기라도 걸리면 넌 무척 오래가잖아
알아 나 걱정할 자격도 없잖아
요즘 들어서 친구들이
내게 자꾸 말해
사랑은 다른 사랑으로 잊어버리라고
안쓰러운 눈빛으로 나를 보며 말해
근데 나도 그걸 아는데
그 말이 너무 듣기 싫어서
길을 걷다 멈춰서 한숨 한번 쉬다가
멍한 표정만 짓다가
하루가 또 지나가
지나가면 나아질까
지금 아픈 게 작아질까
참아지는 게 아니라면
아픈 데로 두는 게 맞는 걸까
왜 이런 거죠 내가 왜 이런 거죠
아무렇지 않은데 왜 내가 힘들까요
내가 아픈가요 많이 아픈가요
난 아무렇지 않죠
정말 아무렇지 않죠
모든 게
넌 어때 이제 내가 없는 하루가
벌써 무뎌졌을까
내가 아픈 만큼 아플까
헤어졌고 다 끝났어
같은 방 같은 밤 너만 없이 아픈 나
내색조차 안 하려고 정말 애썼어
했어선 안될 연락들과
널 부담 줬던 마음이
지금 와서 미안해
결국 아무리 숨겨봐도 난 역시 안돼
오랜만에 네 생각나
편지 한 통 썼는데
마땅하게 어디로 보낼 곳이 없어
사실은 나 미치도록 네가 보고 싶고
많이 아파 너무도 힘들다고
말하려고 했었지
어찌해야 할지
어떻게 시작할지
너에게 물어보려 했어
정말 뭐가 뭔지 정말 뭐가 뭔지
나는 어떻게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해
왜 이런 거죠 내가 왜 이런 거죠
아무렇지 않은데 왜 내가 힘들까요
내가 아픈가요 많이 아픈가요
난 아무렇지 않죠
정말 아무렇지 않죠
모든 게
왜 이렇게 살아가는지 이렇게 힘든지
왜 이렇게 된 거죠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난 웃고 지내요
정말 아무렇지도 않게
왜 이런 거죠 내가 왜 이럴까요
아무렇지 않은데 왜 내가 힘들까요
내가 아픈가요 많이 아픈가요
난 아무렇지 않죠
정말 아무렇지 않죠
모든 게
싸이월드 BGM 2021
매드 클라운x이해리
2021.09.03

앨범설명

‘매드클라운x이해리’의 ‘수취인불명’
 
싸이월드의 대표 곡들이 2021버전으로 리메이크되는
싸이월드 BGM 2021 프로젝트의 아홉 번째 곡!!!
 
 
‘매드클라운x이해리’ 버전의 ‘수취인불명’은
2007년도에 발매했던 원곡의 피아노, 오케스트라 편곡을 맡았었던 
편곡가 민켄(Minken)이 다시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에 재편곡 할 때의 포인트는 원곡 느낌은 전체적으로 가져가면서
베이스 & 드럼은 원곡의 패턴과 다르게 리드미컬한 느낌으로 연출하였고 
더 섬세한 코드 배열과 원곡에 없었던 어쿠스틱 기타, 코러스, 플룻 등의 악기를
추가하여 따뜻한 느낌을 더 하였다.
또한 원곡의 전주 부분을 샘플링하여 프로젝트의 취지에 맞추어 듣는 이로 하여금 추억을 떠올릴 수 있게 하였다.
 
[CREDITS]
 
Executive Producer: Jason Kim, Sam Son
Project Producer : Dorothy Park
Artist : ‘매드클라운x이해리’
 
작사 : 최민호, 매드클라운
작곡 : 최지호
편곡 : 민켄(Minken)
 
Piano : 민켄(Minken)
Guitar : 고태영
Bass : 심진
Flute : 조윤정
Chorus : 강태우
Strings Arranged by 전해일
Strings : 융스트링
Computer Programming : 민켄(Minken)
 
 
Recording Engineer : 
장민 @ M Creative Sound studio 
장우영, 권유진 @ doobdoob studio
오성근 @ Studio-T
Mixing Engineer : 松田龍太(Lyuta Mazda) @ studio Serendipity(Tokyo, JAPAN)
Mastering Engineer:内田孝弘(Takahiro Uchida) @ FLAIR MASTERING WORKS(Tokyo, JAPAN)
 
ⓒ2021 CyworldZ Co.,Ltd. 2021.09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