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형중 그대여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대여서\5247\34747\2\0\V7vaxdqLIUc\https://blog.kakaocdn.net/dn/z52cL/btreqKiIo3C/ossIUrCtKLVbZRUu8OGwpk/img.jpg\

그대여서 정보

 

작사 김형중 작곡 강현민 편곡 강현민

 

 

Youtube Official

 

그대여서 가사

 

우연히 그댈 보았죠
다른 사람 곁에 그대를
처음엔 난 믿고 싶지 않았죠
그렇게 날 떠나가기 전까지

친구들 내게 물었죠
그대 떠난게 많이 슬프냐고
그때 난 느낄수가 있었죠
그대여서 얼마나 내가 행복했는지

잠시라도 그대 내 곁에 있어 준
시간이 너무나 고마웠을 뿐이죠
단 한번도 그댈 느껴보지 못한
사람들은 내가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참 많이 좋았나봐요
눈을 감으면 그대가 보이죠
가끔 그대보고 싶을 때면
이렇게 눈을 감죠 그대 웃고 있네요

그래요 그렇게 웃어야만 해요
어디에 있든지 누구와 함께든지
혹시라도 그대 내개 보고 싶어 슬퍼질때
눈을 감아요 그곳에 내가 있죠

어떻게 내가 슬플 수 있나요
이렇게 그댈 느끼는데

잠시라도 그대 내곁에 보내준 세상이
너무나 고마웠을뿐이죠
단 한번도 그댈 느껴보지 못한 사람들은
내가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Kim Hyung Joong Vol. 2
김형중
2004.05.28

앨범설명

조트리오와 함께한 2집. 1집이 발라드 주조였다면, 2집은 발라드 포함, 브리티쉬 팝이나 모던-락도 포진, 그의 새로운 음악세계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그녀가 웃잖아'는 경쾌한 선율의 한 남자의 애?는 순애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