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형중 Someda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omeday\5247\34747\9\0\D-69Sn17ClU\https://blog.kakaocdn.net/dn/dCizwI/btreu9Pzb1m/CsKhW4VBebvYCKWN9ymSzK/img.jpg\

Someday 정보

 

작사 김형중 작곡 편곡 이재학

 

 

Youtube Official

 

Someday 가사

 

혹시 내 맘 알고 있나요
내 친구가 말하던가요
믿진마요 사실이 아닌걸요

이미 그댈 보냈잖아요
더 이상 그댈 원망 않죠
혼자인 날 걱정하려 말아요
이젠 나뿐인 사진처럼
그렇게 그대도 지워 가겠죠
Someday when you sorrow
날 찾지 말아요
그대 행복을 빌어요
그런 내가 그대 눈물 본다면
그대보다 더 아파할 내가 싫죠

내가 어떻게 해야 하죠
아파도 웃어야 하겠죠
어려워요 그런 날 알잖아요
그래요 그댈 생각해요
아직은 이렇게 힘이 드네요
Someday when you sorrow
날 찾지 말아요
그대 행복을 빌어요
그런 내가 그대 눈을 본다면
그대보다 더
아파할 내가 싫죠
그대보다 더
아파할 내가 두렵죠
Kim Hyung Joong Vol. 2
김형중
2004.05.28

앨범설명

조트리오와 함께한 2집. 1집이 발라드 주조였다면, 2집은 발라드 포함, 브리티쉬 팝이나 모던-락도 포진, 그의 새로운 음악세계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그녀가 웃잖아'는 경쾌한 선율의 한 남자의 애?는 순애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