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환 이 밤을 뒤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 밤을 뒤로\26\4519\7\0\Jb_G5n0JrHA\https://blog.kakaocdn.net/dn/nz8C1/btrepvTE71r/GGcmCES1vSZUzNNvQ8Whj1/img.jpg\

이 밤을 뒤로 정보

 

작사 오태호 작곡 이승환 편곡 박성식

 

 

Youtube Official

 

이 밤을 뒤로 가사

 

오후 햇살을 지나
오늘도 여전히
하루의 끝은 오고

어제와 닮았지만 다른 이 밤이
나 같음은 왜인지

무뎌진 내 시린 가슴을
밤마다 확인함은 왜인지

밀리는 마음 나를 맴도네
흐트러진 너의 얘기와
언제부턴가 엇 비슷해진
나의 하루 하루
어떻게 느껴야 하는지
그런 마음에 귀를 기울여
내가 원하는 걸
찾으려 꿈결로 가나

언제부턴가 엇 비슷해진
나의 하루 하루
어떻게 느껴야 하는지
그런 마음에 귀를 기울여
내가 원하는 걸
찾으려 꿈결로 가나
나는 어디쯤 서 있는건지
문득 생각하며
빛 바랜 내 꿈에 비추지
잊혀진 만큼 다가올 날들
나를 데려가네
또 없을 이 밤을 뒤로

Always
이승환
1991.07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