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환 미용실 에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미용실 에서\26\4526\10\0\6REOSpZQmp0\https://blog.kakaocdn.net/dn/deGKwX/btrelS9XH0P/Hs9AIrRRzpH85iWLYBSuy0/img.jpg\

미용실 에서 정보

 

작사 이승환, 이지은 작곡 지누 편곡 지누

 

 

Youtube Official

 

미용실 에서 가사

 

야한 생각 많이 하면
머리도 빨리 긴다지
엊그제 자른 머리가
벌써 덥수룩
요즘 내 속이 편해서
그러는 건지
오늘 나는 새롭게 태어날거야
쭈빗거리며 살짝
그 배우처럼 해주세요
라고 말하고 싶었지만 yeh
왠지 양심에 걸려
우물쭈물 쑥스럽게
알아서 해주세요 yeh
야한 생각 많이 하면
머리도 빨리 긴다지
엊그제 자른 머리가
벌써 덥수룩
미용실에 들어서는
남자들이 하나도
이상하지 않는 세상 yeh
문을 열고 들어서면
맘 속으로 외쳐보지
새롭게 태어날꺼야
헝클어지고 길어져 버린
나의 묵은 기억들
산뜻하게 잘라내버린
새 모습을 볼거야
미용실에서
미용실에서
미용실에서
미용실에서
말아보고도 싶고
꼬아보고도 싶었지만
혹시라도 잘못되면
기분만 우울하고
하소연해 볼 곳도 없고
이거 정말 미칠노릇야
헝클어지고 길어져버린
나의 묵은 기억들
산뜻하게 잘라내버린
새 모습을 볼거야
미용실에서
미용실에서
미용실에서
미용실에서

야한 생각 많이 하면
머리도 빨리 긴다지
엊그제 자른 머리가
벌써 덥수룩
요즘 내 속이 편해서
그러는 건지
오늘 나는 새롭게 태어날거야
야한 생각 많이 하면
머리도 빨리 긴다지
엊그제 자른 머리가
벌써 덥수룩
요즘 내 속이 편해서
그러는 건지
오늘 나는 새롭게 태어날거야
야한 생각 많이 하면
머리도 빨리 긴다지

Cycle
이승환
1997.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