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환 가족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가족\26\4526\13\1\pfD1QfTdupM\https://blog.kakaocdn.net/dn/0kA91/btreouHV005/xAYb9fqQ7o9YyvFmAYzEyk/img.jpg\

가족 정보

 

작사 이승환, 이지은 작곡 이승환, 유희열 편곡 David

 

 

Youtube Official

 

가족 가사

 

밤늦은 길을 걸어서
지친 하루를 되돌아 오면
언제나 나를 맞는 깊은 어둠과
고요히 잠든 가족들
때로는 짐이 되기도 했었죠.
많은 기대와 실망때문에
늘 곁에 있으니
늘 벗어나고도 싶고
어떡해야 내가 부모님의
맘에 들 수가 있을지 모르고
사랑하는 나의 마음들을
그냥 말하고 싶지만
어색하기만 하죠.

힘겨운 하루를 보낸
내 가족들의 낮은 숨소리엔
어린 날 보살펴 주던
내 누이의 고마운 추억이 있죠.
가족이어도 알 수 없는 얘기
따로 돌아누운 외로움이 슬프기만 해요.
아무 이유도 없는데
심술궂게 굴던 나를 위해
항상 참아주던 나의 형제들
사랑하는 나의 마음들을
그냥 말하고 싶지만 어색하기만 하죠
힘이 들어 쉬어가고 싶을때면 나 의 위로가 될
그때의 짐 이제의 힘이 된 고마운 사람들.
어떡해야 내가 부모님의
맘에 들 수가 있을지 모르고
사랑하는 나의 마음들을
그냥 말하고 싶지만 어색하기만 하죠
사랑해요 우리 고마워요 모두
지금껏 날 지켜준 사랑
행복해야 해요 아픔없는 곳에 영원히 함께해요
사랑해요 우리 고마워요 모두
지금 껏 날 지켜준 사랑
행복해야 해요 아픔없는 곳에
영원히 함께해 야 해요
사랑해요 우리
고마워요 모두
지금껏 날 지켜준 사랑


Cycle
이승환
1997.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