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환 나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26\4528\6\0\BU4TLMudIyE\https://blog.kakaocdn.net/dn/3KZsw/btreqKiYvvD/kk604kusyR51N9XGn61ZZ1/img.jpg\

나는 정보

 

작사 이승환 작곡 이승환, 유희열 편곡

 

 

Youtube Official

 

나는 가사

 

생각없이 화도 잘 내고
너무 모나고
누구에게든 짐이 되려 하지 않고
그래서 더욱 외로움으로 떠는게
그런게 바로 나
누굴 위해 산 적도 있고
미워도 하고 내가 원하던
많은 것을 얻었지만 내 속은
굳게 닫혀서
열리지 않는게 바로 나

부정한 세상에
미움을 돌린 적이 있고
의심만 남은 날
꾸짖어 보기도 하지
나조차도 힘에 겨운 난
정말 불안해
쉬어 갈 곳이 필요해

똑바로 하려 하면
꼭 한번 욕을 먹고
솔직히 하려 하면 꼭 화를 입지
너무 많이 아주 많이
남들에게 상철 입는 나는

그렇고 그런 날
아끼는 사람들이 있고
말하고 싶은데 못하는
내가 여기있지
gloria gloria
참된 너이길
gloria gloria
영광된 바램 이루길
깨어나 일어나
내가 날 다스릴 수 있게
거기둬 버려둬
이제는 그럴 때가 됐어
깨어나 일어나
내가 날 다스릴 수 있게
거기둬 버려둬
이제는 그런 나이기를
gloria gloria
참된 나이길
gloria gloria
영광된 나를 이루길
gloria gloria
영원한 믿음
gloria gloria
사랑이 함께 하기를

gloria gloria gloria gloria
gloria gloria gloria gloria

The War In Life
이승환
1999.03

앨범설명

이승환의 음악적 역량이 한껏 발휘된 앨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시도가 돋보인다. 김진표가 참여한 '애인 간수', 이승환표 발라드 '그대는 모릅니다', '세가지 소원' 등 수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