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환 나의 영웅(영웅전설(英雄傳說))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영웅(영웅전설(英雄傳說))\26\4528\13\0\DQvO_c55rJ0\https://blog.kakaocdn.net/dn/lmhKy/btrerz2AiZ3/arZzrCPUT6tqXiN0CEKDmk/img.jpg\

나의 영웅(영웅전설(英雄傳說)) 정보

 

작사 이승환 작곡 이승환, 유희열 편곡

 

 

Youtube Official

 

나의 영웅(영웅전설(英雄傳說)) 가사

 

그년 오랜 영웅
내 영혼의 주인이죠
실로 위대하죠
거역할 수 없는 힘
불안해하지 않게 늘 안아주죠
실패를 두려워마
용기를 속삭여 주죠

나는 늘 좋은 것만
입고 먹고 말하고 있죠

그녀도 늘 올바른 길로만
날 인도하죠 길이 있게
그녀에게 내 모든 걸
바칠 수 있게

굴욕스런 일이 아닌 나의 환희로

그녀만의 고귀함을 의심치 않게

어지럽고 메스꺼운
내 욕망의 무게
깃털처럼 가벼웁게
자유롭게 하소서

귀를 닫아라

입을 틀어막아라
세상은 널 먹어치울거다

그녀만이 이 구역질 나는
수렁에서 날 구원하지
미친 듯이 매달려 보았지
그녀가 날 버릴까봐

불안해하지 않게 늘 안아주죠
실패를 두려마
용기를 속삭여 주죠
그년 오랜 영웅
내 영혼의 주인이죠
실로 위대하죠
거역할 수 없는 힘

결코 끝이 없는 힘

The War In Life
이승환
1999.03

앨범설명

이승환의 음악적 역량이 한껏 발휘된 앨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시도가 돋보인다. 김진표가 참여한 '애인 간수', 이승환표 발라드 '그대는 모릅니다', '세가지 소원' 등 수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