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환 기다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기다림\26\40282\3\0\TQt53-jUcxY\https://blog.kakaocdn.net/dn/k8W7X/btrewxSbXmG/sOGG36G004SRUk7ZGKKArK/img.jpg\

기다림 정보

 

작사 이승환, 이지은 작곡 이승환, 유희열 편곡 유희열

 

 

Youtube Official

 

기다림 가사

 

서투른 외롬이
가만히 쌓이는것이
그대로 인한 게 아니라 아니라
자꾸만 되뇌어 얘기해 봅니다
그런 사이에 내 마음엔 이미 그대가
이만큼 키만큼 갇혀 버릴만큼
쌓여 버렸습니다
이미 그댄 아니라고 기다리지 말라하고
그래도 나는 그대가 아니면
안 될 거라 합니다
저만치 멀리
그대와 멀어져도 언젠가
내가 온 만큼 훌쩍 그대
단숨에 올거라 믿어야만합니다

어쩌면 그대는 그리운 마음을
외로움이라 할 지도
이미 그댄 아니라고 기다리지 말라하고
그래도 나는 그대가 아니면
안 될 거라 합니다
저만치 멀리
그대와 멀어져도 언젠가
내가 온 만큼 훌쩍 그대
단숨에 올거라 믿어야만합니다
기다려봐도
그대는 안 옵니다
아마도
아직 내가 기다림의 시간
다 채우지 못한 때문인가 합니다

7집 Egg
이승환
2001.12.01

앨범설명

라이브의 황태자 이승환의 일곱번째 앨범. 2001년에 발표했던 앨범의 재발매반. 'Sunny Side-Up'과 'Over Easy'가 합쳐진 두장의 CD로 이승환표 발라드와 과거에 그가 했다던 메틀의 흔적까지 엿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