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환 만추 (晩秋)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만추 (晩秋)\26\40282\6\0\AHRx_zbU6ic\https://blog.kakaocdn.net/dn/crnj4Y/btrexmbKb5o/SXo9iZ3koKLIWe176cQwmK/img.jpg\

만추 (晩秋) 정보

 

작사 이승환, 이지은 작곡 이승환, 유희열 편곡 유희열

 

 

Youtube Official

 

만추 (晩秋) 가사

 

고운 첫사랑
떠올리다가 문득 찾아
나선 그 곳 어디에도
그때 우리 담아
두지 않아 변해들
가네 잡을 수 없이
너무 빨리들 가네
고운 그녀 그랬듯이
기다리지 않아 조금만 더디 가오
날 기다려 데려 가오
추억까지 함께
가오 미련은 버려 두오
거치른 세상살이에
짐이 될테니 친구여 고마운 나의
친구여 지친 인생의 가운데 니가
있어 그 무엇에도
나는 부끄럽지 않구나
어디에도 그때
우리 담아 두지 않아
조금만 더디 가오
날 기다려 데려 가오
추억까지 함께 가오
미련은 버려 두오
거치른 세상살이에
짐이 될 테니 사랑아
못 이룬 나의 사랑아
행여 그날이 그리워도
슬퍼마라 울고 있다면
나는 참을 수가 없구나
친구여 고마운
나의 친구여 지친
인생의 가운데
니가 있어 그 무엇에도
나는 부끄럽지 않구나
사랑아 못 이룬 나의
사랑아 행여 그 날이
그리워도 슬퍼마라 울고
있다면 나는 참을 수가 없구나
슬퍼말아라 울고 있다면
나는 참을 수가 없구나
친구여 고마운
나의 친구여 지친
인생의 가운데
니가 있어 그 무엇에도
나는 부끄럽지 않구나
7집 Egg
이승환
2001.12.01

앨범설명

라이브의 황태자 이승환의 일곱번째 앨범. 2001년에 발표했던 앨범의 재발매반. 'Sunny Side-Up'과 'Over Easy'가 합쳐진 두장의 CD로 이승환표 발라드와 과거에 그가 했다던 메틀의 흔적까지 엿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