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환 이별...그 찰나의 혼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별...그 찰나의 혼돈\26\40282\7\0\yrJTW0q6kAc\https://blog.kakaocdn.net/dn/8naVu/btreyeYQfOV/ioAmhBOQe4XbU7xCXXFP7k/img.jpg\

이별...그 찰나의 혼돈 정보

 

작사 이승환 작곡 이승환 편곡 황성제

 

 

Youtube Official

 

이별...그 찰나의 혼돈 가사

 

그대는 다른 말은 없죠
헤어지자는 말만 있죠
알 수 없게만 하죠 아
떠밀리는 숨을 고르며
겁먹은 난 오히려
그대를 놓칠 수가 없죠
난 그리 너그럽지 않죠
운명을 거스르지 않죠
사랑이 부족하지 않을 뿐이죠
그게 내 모든 이유죠
기다리란 말은 왜 없나요
그러면 조금 나을 것도 같네요
볼 수는 있을 테니

그대는 아는 것이 없죠
혼란스러워 그러는 거죠
포기하면 안 되죠
사랑이 부족하지 않은 거라면
도망치려 하지 마요
내가 모르는 일이 있나요
도대체 무슨 마음인지
답답해 자꾸만 물어 보죠
아니 아무 말조차 말아요
그러면 조금 나을 것도 같네요
끝이라 않을테니

7집 Egg
이승환
2001.12.01

앨범설명

라이브의 황태자 이승환의 일곱번째 앨범. 2001년에 발표했던 앨범의 재발매반. 'Sunny Side-Up'과 'Over Easy'가 합쳐진 두장의 CD로 이승환표 발라드와 과거에 그가 했다던 메틀의 흔적까지 엿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