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환 엄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엄마\26\40282\11\0\LYXnqOJOHz4\https://blog.kakaocdn.net/dn/dyAnDP/btreyfwGcyl/PkxjQsBWY6bJLDbSvTQrI1/img.jpg\

엄마 정보

 

작사 이승환 작곡 이승환 편곡 유희열, 황성제

 

 

Youtube Official

 

엄마 가사

 

엄마 내가 멀리 가네요
엄마 긴 울음을 그쳐요
엄마 품속에 내 얘기를 묻어요
엄마 꿈속에 나를 보게 했음
엄마 나 때문에 놀랐죠
많이 화도나고 그러죠
한참동안을 고생만 하셨죠
내가 아파서
그건 정말로
누가 잘못한 게 아니래요
알아요 알아요 알아요 알아요
고마운 마음
아무렴 아무렴 아무렴 아무렴
우리 엄만데
멋대루 멋대루

엄말 두고 멀리 가네요
엄마 긴 한숨을 닫아요
한참동안을 고생만 하셨죠
내가 아파서
그건 정말로
누가 잘못한 게 아니래요
알아요 알아요 알아요 알아요
미안한마음
아니다 아니다 아니다 아니다
그런 맘 마요
어여 오렴
우리아가 이쁜아가야
우리같이 오손도손 살아야잖니

멋대루 멋대루 멋대루 멋대루
멋대루 멋대루 멋대루 멋대루

7집 Egg
이승환
2001.12.01

앨범설명

라이브의 황태자 이승환의 일곱번째 앨범. 2001년에 발표했던 앨범의 재발매반. 'Sunny Side-Up'과 'Over Easy'가 합쳐진 두장의 CD로 이승환표 발라드와 과거에 그가 했다던 메틀의 흔적까지 엿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