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승환 나무꾼의 노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무꾼의 노래\26\42191\2\0\Y0aVnKepZiM\https://blog.kakaocdn.net/dn/NWO6O/btrewxq3akR/KXE1K7BEamFJKi30tdmLRK/img.jpg\

나무꾼의 노래 정보

 

작사 이규호 (Kyo) 작곡 이규호 (Kyo) 편곡 황성제

 

 

Youtube Official

 

나무꾼의 노래 가사

 

한 사람이 길을 막고 서있어
어떤 길로도 난 갈수가 없네
온세상은 말없이
하나 둘씩 그대 얼굴로
물들어 버린 노을 빛 종이
거절도 외면도 아무 소용 없는걸
그저 아는 건 한가지 나는 아니란걸
사랑하지 않기를
나 사랑하지 않게 되기를
기도하는 마음속엔 이미
그대 눈빛이 아른거리는
내 어리석은 못된 바램이
혼자만의 비밀로만
남을수 있었다면 달랐을텐데
하지만 외로움에 눈이 먼 사랑
채우고 채우려 해도 늘 고픈
눈물도 한숨도 아무 소용 없는 걸
그저 아는 건 한가지
나는 아니라는 걸
사랑하지 않기를
나 사랑하지 않게 되기를
기도하는 마음속엔 이미 그대
너무나 갖고싶어서
그대를 속여야만 했었던
나를 용서해달라는 말
내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두 손에 불타버린 그대 하얀 날개옷
미안하고 미안하고
미안하고 미안하고
미안하고 미안하고
이 말 밖에는
해줄 수가 없어서
나 죄진 것만 같아 보여서
기도하는 마음속엔 그대만이
우리 함께하는 시간
얼마남지 않았다 하여도
그대 마지막 웃음으로
우리의 얘기를 끝낼 거예요
Karma
이승환
2004.10.08

앨범설명

이승환의 여덟 번째 앨범. 자신의 영역을 확실하게 구축하며 다양한 음악 세계를 보여주었던 이승환의 이번 앨범은 사람과 사람의 인연과 업에 대한 이야기를 더욱 직설적인 사운드로 담고있다.
반응형